아들 핸드폰을 19개월전에 가입해주었어요.
24개월 약정으로
계약서도 못받았어요.
개통문제로 가지고 있어야 한다고 계속 안주더니 계약서 없어졌다고 미안하다고.?
그냥 직원 믿었어요.
아이핸드폰이 고장나서 핸드폰 새로바꾸려하니 할부금이 많이 남았다고 그러더라구요.
저는 7 만원정도 남았다고 생각했는데 나머지 12개윌치가 더 남았다는 거예요
가입한 대리점에 전화했더니 직원 그대로 있더라구요
자기 대리점으로 오면 해결해 준다고 , 찾아갔더니 베가아이언 무료로 살수있는것을 37만원에 준다고 너무화가 나서 전산으로 할부금 조정해달라고 하니 안된다고 그직원이 자기잘못 인정한부분과 sk콜센타 통화내역 녹음되것 있는데 소비자 보호원에 도움요청하면 가능할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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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01-24 05:48: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