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5 순정네비게이션 사용자입니다. 엊그제 네비게이션 업그레이드를 하면서 보니까...
K7은 S/W 업그레이드가 11월중에 있더군요. 그래서 어떤 내용인가를 보니 지도가 전체적으로 깔끔하게 바뀐상태입니다.
나 참! 혹시나 해서 K5 관련 열심히 찾아봤는데 눈씻고 봐도 없더군요..
그래서 엊그제 기아 큐멤버스에 문의하니.. 아래와 같은 답변이 오더군요. 가차없이 요청!!ㅋㅋㅋ
혹시나 해서 오늘 현대모비스 전화했습니다. K7만 되고 K5는 왜 안됐고, 언제 되느냐? 하니...
담당자 왈 안된 차량도 많거든요 이러더군요.. 그러면서 구체적인 시기는 개발자들이 정하는거라 자기들은
모른다 하더군요.
그래서 K5 순정 네비게이션 사용자들이 주축이 되어서 기아차에 공식 건의를 해보는건 어떨까 제안을 해봅니다..
지금 내비 화면 정말 구립니다. 안녕하세요
큐멤버스 고객문의 담당자 입니다.
큐멤버스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우선 고객님께 불편을 드려서 대단히 죄송합니다.
순정내비게이션은 은 현대모비스에서 서비스를
제공을 하고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요청하신 부분은 K5
S/W와 관련된 부분으로서 담당부서에 고객님의 요청
에 대한 부분은 가감없이 요청하겠습니다.
보다 정확한 문의를 위해서 번거로우시겠지만
현대모비스 공식문의처 1588-7278을 통하여 문의하여주시면
보다 정확한 일정 확인 및 답변을 받으실 수 있음을
양해 바랍니다.
사용에 불편을 드려서 대단히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10
-
도래
-
외국녀
옳소!! 동참합니다
-
우미
동참
-
소녀틳향기
저도동참
-
사자자리
저도 동참합니다.
차 사기전에 순정네비별로라고 게시글 봤지만 ~ 얼마나 구리겠어 ㅋㅋ 하고 순정네비 달았는데..
어건뭐~ 네비믿고 운전하다가~ 조수석 마눌님이 나한테 짜증내는 상황이 여러번있네요~ 왜 길을 이딴식으로가냐고~ㅠㅠ -
해비치
저는 구리거나 오동작, 잘못된 안내 같은 건 없었는데...
K7만 새롭게 만들어 준다는 게 문제라고 생각됩니다.
이왕 개선한거면 다 같이 개선해 주는게 맞다고 생각되네요
아님 아예 k7 없댓 철회하든가~ ㅋㅋㅋ -
거늘
간혹 네비게이션이 산으로 간다거나 바다로 다닐때가 있네요....그럴때 껏다 켰다고 하는게 있나요???
-
천사의눈물
그냥 저는 내비둬요. 그럼 자기가 알아서 찾더군요..
그리고, 예를들어 60km 시속제한은 한시 반 방향 200m정도 떨어져있는데, 뜬금없이 뜨는경우 허다해요.
오류가 많아요 -
한지잠
아 순정내비 짜증.. 안내하는 길이 돌아서 가고..
-
찬솔
상담원이 담당부서에 요청만하는건아니겠죠 .
님말씀에 전적으로 동의 합니다. 오키에서 기아측에 정식으로 공문접수하는게 맞다고 봅니다.
개인이 하면 씨알도 안먹힐 기아입니다. 순정네비 진짜 구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