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아버지께서 K5를 구입하시고 만도지니 네비로 매립을 하였습니다.
차량을 인도 받을 때 설명서나 시리얼 넘버등을 딜러로 부터 받지 못했습니다. 심지어 제품 모델명도 모르고 있습니다.
인도 받고 2주쯤 지나서 설명서가 필요해 모델명을 알기위해 딜러분께 전화 했는데 그분은 매립업체 전화번호만 알려주고 모르다고 하네요. 그래서매립업체에 전화해보니 그분은 설명서 같이 안갔냐고 하면서 모델명은 모르겠고 오면 설명서 준다고 하는데 저희 집은 잠실이고 업체는 광명시라 그냥 대충 넘어갔습니다.
지금 네비의 응용프로그램에 오류가 발생하여 프로그램을 종료해야 합니다.라는 메시지가 떠 만도지니 고객센터에 문의를 하니 업그래이드를 하면 해결된다고 하네요.
헌데 시리얼 넘버를 알지 못하면 자가업데이트가 불가능하고 협력업체를 통하면 1만원 주고 해야 한다네요
앞으로 업그래이드를 할때 마다 돈이 들 수는 없어 이참에 시리얼 넘버를알려 하는데 매립한 제품을 다시 뜯지 않고서 알 수 있는 방법은 없나요?
차량 구매시 아버지 아시는 분에 아는 분을통해 구입했는데 이건 뭐 서비스가 더 별로 인것 같습니다. 원래 아는 사람통해 사는 것이 아니라고 했는데 아버지가 그분의 부탁을 거절 못해서...
인도 받을 때 좀더 꼼꼼했어야했는데 그땐 제가 없었고 있었다 하더래도 지식이 없어서 이런 것 요구하지못했을 것 같습니다.
제 생각엔 딜러분이 차량 인도 시좀 더 세세히 챙겨줬으면 하는 바램이지만 제가 순진한건지 멍청한건지...만도지니 네비게이션 시리얼넘버알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요? 그리고 만약에 알기 위해 제품을 뜯는다면 요금을 요구하나요?혹시 다른 해결책 있으시면 댓글 달아주세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