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제 헨드폰을 구매했고, 전화도 안터지고, 인터넷도 잘안되는데.. 대리점에선 교품만 가능하다고 한다.
난 교품싫고, 해지를 하고 싶다고 그랬더니.
그건.. 그 대리점과 해결을 봐야한다고.... 이렇게 말하는데..
정말 스트레스 받고, 답답하네요,,ㅜㅜ 자꾸 이런글 올려서 죄송합니다.
도움이 필요해요..!!!
같이일하는 선생님은 그리 말하면 될꺼라 했는데... 상담원이 더 당당히 말씀하셔서,,ㅜ
정말 제가 말을 단호하게 한다고 했는데..
에고,,, 답글 부탁드릴께요,ㅜㅜ
댓글 10
-
통꽃
-
큰꽃들
밑에도.. 글을 오렸는데요,, 제가 구매를 성급하게 해서 자세히 안알아보고
너무 비싼 가격에 사서.. 취소하려구요.. 겔s3를 60만원 넘게 팔았어요,ㅜㅜㅜ
알아보니.. 15-20만원정도 하더라구요,,,
그럼 이 헨드폰을 계속 쓰는 방법밖에 없나요??? 속상하네요,ㅜㅜ -
늘봄
취소하시려면 정말 문제되는것들을 동영상 찍어놔야겠더라고요.. 전 10일동안 동일폰으로 3번바꿨는데두 문제생겨서 센타갔는데 첨엔 이상없어서 확인증 안써주려다가 동영상보여주니깐 바로 써주더라구요
근데 저두 노트2로 바꿨는데 그 담주에 6-70만원으로 떨어지긴했는데...어쩔수 없더라구요..폰값이 하두 들쑥날쑥이다보니... -
단순랩퍼
전화기상 문제 없음 요즘 안바까 주어요....전화 안터지면 기지국 잡아서 기지국 설치할 것이고 인터넷은 전화기랑 별개라고 아마 상담원들이 이야기할꺼에요..그리고 전화기 이상이면,,,,서비스센터가서 교품증받아서 14일 이전이면 대리점가서 새전화기로 교환하면 되고요...14일전까지는 대리점이 책임지는걸로 알고있어요...
대리점에서도 교품증없이 안해주려는게 이미 개통된 핸드폰을 그 대리점에서 떠 안고 팔아야 할꺼에여...그래서 더더구나 중고로 들어가기에 안해 -
WatchOut
네.. 저도 무슨말인지는 아는데.. 이리 잘 안해주는군요,ㅜㅜ
답답하네요,, 말들은 왜이리 잘하는지.. 내가 바보 같애서 더 싫어요,ㅜㅜ -
에드윈
15일동안 개통취소되요 윗분들이 말씀하신데로 개통취소 잘 안해줘요. 어쩔수없이 진상피우면서 무조건해달라고, 15일동안은 취소할수있는 기간인데 왜안해주냐고 무조건 빠락빠락 우기는수밖에없어요..
-
슬S2아
정말 잘안해주려하네요,ㅜㅜ 진상 피워야하는데.. 나쁜시끼에요,ㅜㅜ 사람 등쳐먹는...
고객센타에 전화한다고 다되는건 아닌가봐요.ㅓㅡㅜ 오늘 어찌됐건 해결봐야겠어요,, 답글 감사합니당.ㅜㅜ -
카프리콘
포기하면 편한데.. 가격도 가격이지만. 어찌 저리 말로.. 사람을 바보 만드는것 같아서 더 싫어요.. 어쩐지 실실 웃으며 하더라구요~ 생각해 보고 오겠다.. 했더니.. 정말 싸게 하는거라고,, 에공,, 제가 바보지요,ㅜㅜ 슬프네요
-
서희
저희동생은 이모가 딴데서 바가지쓰고 왔다고 전화해서 따지고는 해지받아 오던데요 동생이 핸펀 판매점서 일하는데 연락이 안되니 덜꺽 딴데서 가입을 ㅠ ㅠ 여튼 해지 받아왔어요 저나로
-
연다홍
저나로요??? 대리점으로 전화해서요??? 아니면 고객센타로요???
급 희망적인 이야기네요,ㅜㅜ 혹시.. 가격도 너무 비싸고, 이런말은 하면 안되는건가요? 취소할때요..
상담원 말이 맞긴해요 사신지 얼마나되셨나요?? 15일전이면 가능하긴 하지만 구매취소 하시려면 서비스센타가서 고장확인적혀있는 명함가져가야 해줄꺼예요 교품핫는거면 그냥가서 하심되구요 전 10일동안 각자의다른 증상들이 나타나서 문제되는거 동영상찍어둬서 겨우 고장확인 명함들고 가서 다른폰으로 교체하였네요 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