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러블을 입양하려고하는데 아직 아기라고 해서 어떻게 성격좋은 아이를 선택해야할지ㅜㅜ 고민이많습니다.
일단 성격을 어떻게 알아보고 데려올지, 개인적으로 할퀴는애들은 너무싫어해서 그런 기본적 성격을 테스트할수있는 방법이라던지, 성격 좋은 아이를 알아보는 방법이라던지를 알고싶습니다.아, 참고로 남아를 입양하고 싶습니다!
그리고 현재 있는 냥이는 남아 성묘인데 단 한번도 주인을 할퀴거나 공격성을 보이거나 하악질을 한 적이 없는애구요, 사람애기들이 놀러와두 조심스럽구 졸졸 따라다니는 스타일이예요. 그런데 러블이 들어와서 키우고있는 냥이를 할퀴거나 공격성을 보이면 난감할것같습니다.. ㅠㅠ 둘이 적응을 잘할수있을까요?
러블 키우시는 분들 많으신데 댓글좀 달아주세요ㅠㅠ 감사합니다!
댓글 8
-
해대기
-
초코홀릭
아..알아볼방법이엊ㅎ군요..망했네요..
-
여신
뭐..... 일단 남아성묘시면...... 개월차가 큰 아가냥이를 댈고왔을때 아가가 성묘를 공격하는건 그나마 좀 덜할겁니다.....
연차가 좀 나면 고런건 좀 덜하다고 다른분들이 쓰신것 봤거든요.....
훔....... 공격성을 보이고 않고는 ㅠㅠ 윗분 말씀대로 말그대로 개묘차라.......... 참 어렵네요.
제 아가들도 첨에 입양전에는 두마리 중 지금은 소심하게 발치에서 야옹하고~ 도도한 아이가 원래는 더 활달하고 부비부비했다고 ㅠㅠ~ 근데 저테는 -
가림새
세살짜리랑 키우는거니 싸우진않겠죠? ㅠㅠㅠ
-
배꽃
확실친 않지만 구지 서열다툼하지 않아도 누가세다는게 확 차이날테니 좀 덜할겁니다.
-
핫레드
처음에 상황봐서 격리, 단 아예 방을 분리한다던가가 아닌 철장등을 이용한 서로 보면서도 건들지만 못하게 정도 입니다.
-
희나리
그렇군요....ㅠ.ㅜ 둘이잘만지내면좋겟네요....
-
두루
저는 개인적으로 러블처럼 친절하고 순한 아이들은 보지 못했네요ㅎㅎ
개묘차가 있긴하지만 정말 조용하고 보모묘라해두 과언이 아니였으니ㅎㅎㅎ
전 숫묘 두마리 키웠어요 지금은 없지만 지금두 마니보고싶은 아이들이네요ㅜㅜ 저희집 사람 아이들두 잊지못하고 자주 보고프다 얘기합니다ㅠㅠ
딱 3개월 된 러블 여아 키우는 집사입니다...
호랭이새끼에요... 근데 개묘차가 크다는 걸 집사님도 아실테니깐...
딱히 어릴때 판단이 가능할지는 몰겠네용~
입양받으러 갔을때 자꾸만 절보고 저에게 윙크까지 해주던 아깽인데 저희 집에 오고 한 2주지나고나서부터 본색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