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냥이 키운지 1년 조금 넘은 아직은 초보 집사입니다이틀전에 울집 냥이 집을 나갔어요 현관문으로요냥이들은 멀리가지 않는다는습성을 들어서 주변에서 계속 불렀는데울지도 않고 눈에 보이지도 않고 너무 답답하네요이 추운데 어디서 떨고 있을 생각하니 너무미안하고 한숨만 나오고 보고싶어 죽겠습니다...진짜 울음소리라도 듣고 싶은 마음이 간절해요혹시 집냥이 잃어버리셨다가찾으신 집사분들...어떻게 하셨는지 좀 알려주실수 있나요집앞에 사료도 뿌려놔 봤구직장 와있는 동안에는 창문 열어놓고 캣타워 위에사료 뿌려놓고 했구요어제는 창문앞에 뿌려논 사료 아침에 보니다 먹구 없더라구요 근데 울집냥이 먹엇는지길냥이들이 먹엇는지...확신도 안들구..퇴근하고 집가는 길목에서 부터 내내 부르기도했고..야밤에 후레시 들고 찾아보기도 했는데다른 냥이들은 몇마리 봤지만 울집 냥이는 없더군요...너무 답답하고 도움을 청할때도 없고 해서여기에 이렇게 올려봅니다...ㅠㅠ
댓글 6
-
마리
-
또야
또 감시 카메라를 사놓으면 나중에라도 유용하게 쓰일 일이 있을 겁니다. 그리고 당분간 인내력이 필요하지만, 집 고양이라 운이 좋으면 들어올 수도 있고. 아니면 현관 문과 창밖에 둔 고양이 먹이가 어떻게 없어지는지 알 수는 있을 겁니다.
그리고 근처 슈퍼나 마트, 놀이터 공원 주택가 골목, 쓰레기통, 주차장, 차 밑, 쓰레기 버리는 곳, 이런 곳을 주의 깊에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또, 냥이 사진 찍어 놓으신 게 있으시면 스캔으로 뽑아서 주위에 전단 -
은새
그리고 한가지 고양이 찾으실 때 절대 큰소리로 냥이 이름을 부른다거나, 크게 소릴 지르면 안된다고 하더군요. 그러면 오히려 놀라서 더 도망간다고 하는군요... 찾으실때도 조용히 침착하게 냥이 이름도 친근하게 부르시면서 동작도 크지 않게 조용하고 침착하게 찾으셔야 좋다고 하는군요. 그래야 더 숨거나 하지 않는다고 하네요.
-
은새
정말 감사합니다 저녁때 조용히 불러도 보고 밖에서 기다려도 보고
맘이 넘 답답하네요ㅠㅠ 감시카메라 밤에도 잘 보일까요?
전단지는 지금 만들구잇어요
이렇게 도움주셔서 감사해요 정말 .... -
천사
주위에 동물보호소없나요?? 전화해서 알려놓으세요..글구전단지도 주위에 냥이사진이랑 같이붙여놓으시구요 여기저기... 전 캐나다에사는데 캐나다는 보호소가 동네마다있거든요... 혹시 모르니깐 거기다우선 신고를해요... 글구 전단지도 쫙뿌리고... 못찾는경우도많지만 찾는경우도많거둔요... 냥이둘이 집을기억하니깐 꼭오길 기도할께요!!!
-
처녀자리
보호소 전화했더니 고양이 취급은 안하시고 강아지들만 한다고 하더라구요
시골이라 그런지.....
전단지 꼭 붙여야 겠네요..
감사합니다ㅠㅠ
너무 안타깝네요.. 겨울이라 한파가 몰려 올텐데...마음 깊은 위로를 보냅니다.
[주거 환경이 어떠신지는 모르겠지만] 낮이고 밤이고 당분간 현관문이나 창문을 완전히 닫지 말고 냥이가 들어 올 수 있게 살짝 열어 놓으시고 먹이를 창문 바깥 쪽에 아주 조금만 두세 군데 나눠서 안으로 들어오게 끔 유도해서 놓고, 창문이나 현관 문 안 쪽으로 많이 놓아 보세요.
그리고 혹 조금 여유가 되시면 밤에도 촬영이 가능한 감시 카메라 하나 사세요. [사보지는 않