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에 대한 내용은 왜 어떤 사람들은 수학을 공부하는데 있어서 어려움을 겪는 것일까하는 것입니다.이 기사에서 지목하는 원인에는 유전적인 요인과 환경적인 요인을 예를 들어서 말하는데 연구조사에 따르면 유전적인 요인은 40% 정도가 된다고 합니다. 아래 내용의 시작은 환경적인 요인을 예로 언급하는 것에서 시작합니다. 일단 제가 이해가 좀 안되는 부분은 녹색 부분으로 표시를 해 놓았고, 제가 예상하는 해석을 토대로 질문을 드립니다. 그렇기 때문에 제 해석 자체가 잘못 이해되어 전체 문맥이해가 꼬였을 가능성도 있겠네요 ㅠㅠ 이점 감안해 주세요.get enough support at school
: 수업중에 충분한 지원을 받지 못한다는 얘기는 수업 내용과 전달이 불충분하다는 얘기인가요?and if others in your family get that way about math
: 가족 구성원 중에 앞에서 언급한 교실 수업의 환경적인 요인에 영향을 받으면 그 문제가 더 심각해 진다는 말은 앞 문장과 무슨 상관관계가 있는지요?뭐 중복적으로 얘기를 한 건지 어떤 인과 관계를 더 얘기를 한 건지 오락가락하네요.why does this matter if you’ve still got to learn and then do math? : : 여전히 수학을 학습함에도 불구하고 왜 이것이 중요한가? (이런 문제를 따져보고 생각하는 것이 중요하다라는 뉘앙스인가요?) researchers say that the more aware educators are about students anxiety, the more prepared they’ll be to tailor their lesson plans to help.
: 그래서 이 질문에 대답은 교육자들이 이런 학생들의 불안감에 대해서 더 인지할 수록, 그들은 그런 문제를 가진 학생들에게 도움을 주기 위해서 그 상황에 맞춰진 수업 준비를 더 하게 될 것이다 라는 것인가요?
-----------------------------------------
내용:other reasons for math anxiety may be even bigger reasons include environment. so, if you don’t get enough support at school, for example it may make you anxious. and if others in your family get that way about math, it could make the problem worse.why does this matter if you’ve still got to learn and then do math? researchers say that the more aware educators are about students anxiety, the more prepared they’ll be to tell their lesson plans to hel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