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더뉴 K5 2.0 가솔린 오너 입니다.
다른게아니고
서스펜션을 바꾸려고 알아보고있는대
검색해보니 j5 서스펜션을 많이들하시는것같더라고요
예전에 투스카니 탈때 일체형써스햇엇는대 승차감이 엄청 안좋앗던 기억이 납니다.
J5 서스펜션은 승차감이 좋다고하는대
현재 순정 쇼바대비 어느정도 좋은가요?
순정보다 더 좋은가요?
아니면 순정이랑 똑같나요?
가족이 있다보니까 승차감을 중요하게 생각하게되네요;;;
댓글 8
-
살랑살랑
-
겨울바람
서스는 역시 개인취향을 마니타는가 봐요 순정은 휘청휘청 물렁물렁 너무 싫더라구요ㅎㅎ 하드하면서도 잡아주는게 너무좋와서 일체형 씁니다 승차감은 예전포쿱순정보다 j5가 더 좋은거 같아요ㅎㅎ
-
낶아
일체형이 절대 순정보다 승차감이 좋거나 비슷한 제품은 없네요..
가족이 같이 타신다면 일체형은 거부감이 심할거 같네요. -
Orange
승차감 위주시라면 일체형은 신중하게 생각해보시는게
좋을듯 합니다 여유가 있으시다면 차라리 에어서스로
가시는게 좋을듯 하네요 ^^ -
첫삥
에어서스는 승차감 순정이랑 똑같나요?
-
천칭자리
제가 한일꺼 껴보고다니다가
이번에 순정으로 돌렸는데..
확실히 에어서스 승차감이 더더더더더
좋습니다..
다시 에어달고싶은맘이에요.
단지 에어는 신경써줘야된다는게 단점이지요ㅎ
순정은 신경쓸게없고 막타니 편하구요..
저 개인은 에어서스 좋습니다..ㅎ -
연보라
에어서스가 순정보다 승차감이좋다고요?
정말인가요? -
영글
단언컨데 순정이 최고입니다.
j5 감쇄력 조절로 코너링시 단단하게 만들수 있습니다만 길 안좋고 울퉁불퉁 한곳 가면 우당탕 튀게 됩니다.
즉 단단하게 잡아주려고 일체형 했다가 다들 후회하는 이유가 우당탕 튀는 것 때문이에요.
그리하여 감쇄력 다 소프트로 해보게 되죠 ㅋㅋ 근데 또 문제가 순정보다 울렁울렁거리고염.
피칭 , 롤링, 바운싱 순정보다 더 심하죠.
j2가1보다 좀 단단한듯요 감쇠력조절하심 승차감좋아요.
주관적이긴하지만 투카나소형차일체형과 비교하자면 더좋습니다~~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