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장고 산지 2년안됐구요.
작년 봄에 계란넣는곳이 얼어서 수리를 받았어요.
와서는 뒤에 물이 새서 그게 흘러나와 얼었댜고하더라구요
그때는 1년안되서 무상수리받았는데
올해 똑같은.고장이있었고. 얼마전에.갑자기 녹아서 그냥 닦고 쓰자했어요. 그때도 그런식으로.수리해소..
근데 며칠전부터 냉동실에 얼려논게 다 녹아버린거에요.
해산물도 녹아서 버리구요.
그래서 오늘 서비스 접수했더니 출장비내라고!!부품이상있음 부품비도 나온다는거에요
1년지났으니 그렇다고
그래서 소비자과실도 아니고 제품이상인데. 내가 내야하냐 했더니 자기네 정책이 그렇대요.
그래서 똑같은 이상으로 두번 수리하는데..그랬더니
이.전화번호로는 접수된게.이번에 처음이라며;;
작년엔 신랑번호로했던거같아요.
일단 알았다고 생각 좀 해볼려고 끊었는데..같은 이상 두번이면.앞으로도 계속그럴거같ㄱ환불이너.교환받고 싶은데
비슷한 경험 있으신뷴 계신가뇨?녹아서 버리는 물건에 대한 보상도 받고싶은데...가능할까요
태도가 너무 불량해서 짜증이.확나더라구요
대기업의 횡포같은..1년지났으니 알아서해라..그런느낌
댓글 10
-
아잉
-
리나
밑선에선 아무래도 힘들군요!! 환불꼭 받고싶네요!
-
맺음새
엘지 서비스가 이런식이군요.
저도 몇달전 에어컨 서비스 받으면서 고장원인이 좀 이상해서 진상처리반 같은걸로 넘겨달라고 요구했죠.
그런거 없다길래 제가 기관도움 받거나 법적조치 한다고 했더니 무상수리로 해주더라고요.
하는데 까지 해보세요.
우는아이 젖주는것도 아니고...
기업이미지 떨어지게시리... -
Sweet
문제생기도 검색해보니 불만글이 많더라구요.. 이래서 2위탈출을 못하나봐요
-
아리에스
전자제품냉장고 같은건 1년만 쓰는게 아닌데 꼭 기한을두는것도 맘에 안들어요
쓰고 있는한은 계속 서비스 해주어야 하는거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어요. -
한울
1년안에 문제생김 재퓸결함맞으니 환뷸해줘야하는데!! 지들맘대로 정해놓고!! 10년보상써져있는데..그건뭔가싶네요
-
가을빛
같은 증상 세번이면 환불 해줘야 된다고 알고 있어요. 그리고 서비스센터는 나 몰라라 하니 엘지전자 본사 쪽에 알아보시는게 좋을꺼에요.
-
마음새
일단 다시 컴플레인 걸어놨어요. 다시 전화준다니 기다려봐야죠! 날도 더운데 열폭하네요
-
빛길
엘지아니구 삼성인데.. 아랫칸이 얼고 물이 새는걸로...똑같은 증상 열번은 족히 as했는데 항상 출장비내내요 ㅜㅜ 수리비까지요...ㅡㅡ 진짜 싫어요...
-
사람
소비자가 봉이 맞군요! 나쁜 놈들!
본사로 직접 항의해보세요 저도 삼성휴대폰 서비스기간에 수리받은게 잘못되어 서비스3개월이 지난시점에 동일증상으로 접수했더니 금촌서비스에는 안된다고했는데 본사로 강력히 항의해서 메인보드교체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