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에 중고책오키에서 책을 구매했는데..
3주면 온다던 책이 4월이 되도록 오지않는거에요.
계속 기다려달라는말만.. 반복반복..
근데 너무 늦어지는것같아서 환불신청을했어요.
이번주에 처리하겠다.. 이말만 3주째..
금액은 20만원 초반대..
그리고 하나 더..
2월에 핸드폰 신규 가입을 했는데..
유심비, 가입비 모두 내주겠다고 하던 대리점..
나중에 확인해봤더니 처리되지않고 요금에서 모두 빠졌더라구요.
이곳도 지난주 초부터 입금해주겠다며
늦어도 21일에는 된다고 하더라구요.
근데 아직 처리되지않았어요..
이건 작은금액이지만.. 대리점에서 이거외에도 말이 바뀐게 너무 많았었거든요. 기분이 너무 별로에요..ㅜㅜ
둘다 소비자보호원에 신고 가능한건가요?
2022-08-05 12:47:22
저도 2년전 휴대폰 개통시 직원이 잘못 설명한 부분이 있어 한두달뒤에 전화해서 얘기하고는 2년째 매달 그 매장에서 차액을 제 휴대폰 요금대신 일부 내주고 있어요
강하게 나가셔야 해요
얼마 안돼도 당연히 받아야 할부분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