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파를 샀는데 바닥 모서리 가죽 부분이 7cm정도 찌져져 있는데 구입후 9일 지났습니다.
바닥에 받침부분이라서 안보이다가 청소하다가 발견했는데
업체에 연락하니 배송받을때 몰랐나며 9일이나 지났다고 자신들은 잘못한게 없으니
수리만 해주겠다고 하네요! 저는 교환해달라고 하는데 고객 부주의로만 몰아가네요!
그러면서 쇼파 옮기거나 하지 않았나며 오히려 저를 의심하네요!
하도 열이 받아서 꼭 교환 받으려 하는데 방법이 없을까요?
제 생각에는 업체에서 상처있는것 잘 안 보이니 그냥 물건 보내고 저한테 떠 넘기는 것 아닌가 화도 나네요!
2022-05-16 08:54:53
가구는배송왓을때바로확인하지않으면교환안해줘요 as만해줘요 반품도안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