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에서 물품구매했는데요
오늘 우체국에서 전화와서 택배파손되었는데
보상신청하겠냐고.택배를 받으면 보상신청은 안된다고해서
수취거부했거든요.
보상은 어떻게된다 뭐 이런 얘기는 해주지않았구요.
이런경험은 첨이여서..
우체국콜센터 전화하니 미국서 한국으로 들어와서 한국서 우체국으로 인계되는과정에서 파손된듯하니
중간업체?와 우체국이 협의한다나?뭐란다나..
이럴경우.제가 주문한 총금액이 72불정도 되는데 이 금액그대로
보상받나요? 아이허브에서 카드취소.주문취소가 되는건가요?
다시 주문해야하나요?
환율이 제가 주문한시점보다 낮아졌는데..보험가액이라던지
그런부분에서 어찌처리되는지 궁금하네요.
답답해서 여기 여쭤보아요
댓글 5
2022-04-26 09:00:57
다 파손된건가요?
파손된거 아이허브측에 얘기하니 그거 결제취소해주던데요~
쿨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