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글을 보신분은 아시겠지만^^ 냄비는 GEO로 결정을 했고
이제 후라이팬을 고르는 중이랍니다...하나하나 알아갈수록 점점 필요한게 많아지는군요..
GEO 후라이팬은 소테팬이라 깊이가 좀 깊다하여 현재WMF프로피 24cm를 눈여겨 보고 있습니다.
사실WMF는 하나쯤은 꼭 갖고 싶다는 열망?? 그리고 디자인이 맘에 들고....가격은 참으로 맘에 안듭니다 ^^
여기서 고민은 WMF는 바닥만3중이라는 겁니다.
그럼 옆면이 훨씬 많이 뜨거워 질테고 그러면 손잡이도 더 많이 뜨거워 지지 않을까 걱정이 되어서요.
사실 후라이팬이라음식하면서 옆면이 타는 걱정은 그리 하지 않는데.....
사용해 보신분들 어떤가요?
그리고프로피와 구루메의 차이는 무엇인가요? 가격이 꽤나 차이가 나던데....
댓글 5
-
핫보라
-
민들레
저도 구르메 쓰고 있는데 피노키오님하고 같은 생각이에요^^
저는 망사수세미로 살살 문지르며 쓰고 있어요..ㅎ ㅔㅎ ㅔ
28사이즈 가지고 있는데 신랑이 침대 머리맡에 두자고 해요
도둑들어오면 유용하게 쓰이겠다고..^^ -
아지랑이
전 탑스타 냄비를 가지고 있는데...모 백회점에서 프로피 셋트를 인터넷 몰보다 더 세일을 하기에 고민을 좀 했었지요. 구르메가 더 맘에 들기는 했지만 더 비싸잖아요..그런데..그냥 러버메이드 샀는데 대만족이예요. 후라이팬은 소모품처럼 편하게 쓸 수 있는 것이 좋은 거 같아요. 작은 것도 하나 더 사려구요.
-
맥적다
전 피로피써요. 행사가로 24,28 두개샀는데 아직은 24만 써요. 초보라 엉성하지만 나름 편해요.불은 제가 좀 쎄게 써서 그런지 옆면은 벌써 노랗게 됐네요. 쇠수세미 곧 잘 사용하구요. 글구 물어봤는데 디쟈인 차이랍니다. 그래서 프로피 만족스럽게 구입했어요. 손잡이 음...뜨거워져요. 손에 못들 정도는 아니지만요.
-
가욋길
전 wmf 24cm팬이랑 28cm전골팬(프로피) 두개를 행사가로 샀는데요.. 일단 디자인 깔끔한게 맘에 들고 마감도 깨끗해요.. 가격이 비싸다는게 단점이네요. 쓰는데 별 불편없고, 손잡이는 센불에 안쓰고 간단한 요리할때는 안뜨거워지는데 생선을 오래 굽는다거나 전을 오래 부치면 뜨거워지더라구요..프로피와 구루메는 유광과 무광의 차이고 가격은 구루메가 훨씬 비싸더라구요..참고하세요..
프로피는 유광, 구루메는 무광입니다. 구르메는 탑스타와 함께 wmf에서 고가에 해당된답니다. 프로피는 그보다 약간 저렴하고요. 저는 무광보다는 유광을 추천해요. 후라이팬같은 경우 빈채로 가열되는 경우가 많은데 유광이 관리가 더 쉽거든요. 무광이 열에 좀더 예민한거 같더라구요. 이건 제가 써본 경혐이랍니다. 프로피 후라이팬 옆면이 그렇게 얇지만은 않아요. 손잡이도 많이 뜨겁지 않고요. 참고로 전 프로피 28cm 쓰는데 24cm도 장만하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