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수분요리가 하고싶어서 플래티나탑5중을 구매하기 직전인데요..
현재 설탕몰에서 판매하고 감기몰은 3일날 올린가격으로 판매한다는 문자를 받았는데 하루정도 30만원 넘는가격으로 판매하더니 없어져버렸네요..
세일이 30%,20%,18% 며칠간격으로 자주 바뀌더라구요..참 예약판매도 있었지요?
다른물건들은 쇼핑몰마다 가격이 거의 같고 이리 자주 바뀌는건 못본거같은데..
주방제품은 원래 그런가요? 아님 탑만 처음 출시된거라 우연히 그런건지..
1. 고수님들..경험상..어떻게보세요?낮은가격이곧 올런지요? 감기몰이 설탕몰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또 올리겠지요??
2. 저수분요리할때 수육은 양수,편수,전골 중에 어떤냄비에 몇센치짜리에서 하나요?
3. 저수분할때 스팀홀이 없어서 뚜껑이 들썩거리면서 소리가 요란하다는 평이 있는데..잠깐 요란하다가 멈추나요? 아님 화력이 쎄서? ...
댓글 꼭 부탁드려요^^
댓글 3
-
꽃은별
-
레이
우와 작은냄비에 해도 되는구나..옛날엔 물에 푹 담궈야해서 큰 냄비에 했었거든요..댓글고맙습니다^^
-
보담
고수는 아니지만요.... 쭈욱 지켜본바...
1. 플래티나의 금액은....세일시기가...종종 돌아오면서....큰 차이없이 비슷비슷한 금액으로 감기몰이나 설탕몰에서 할인하더라구요....그러나...세일이....자주 오는것은 아닌듯해요...
2. 저는 수육....주로 전골냄비에다 한답니다..^^
3. 뚜껑이 들썩인다면...저수분요리가 실패할거에요...저수분요리의 포인트는...내부 수증기의 압력과 열로 익히는건데요....(그래서 스팀홀도 막아주는거구요) 뚜껑이
2. 가능하면 작은 그릇.. 한근할때 전 16편수에 했어요..종류는 상관없고 재료에 비해 그릇이 크지만 않으면 되요..
3. 뚜껑이 들썩거리는 것은 불이 너무 쎄서 그래요.. 꺼지기 일보직전의 불로 하면 조용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