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 딸은 도통...잘 안먹어요..
밥을 왜케 기피하는 듯...하는지...열심히 반찬이며 만들어 놓고도 안먹으면 서운합니다.
아기들 밥 잘 먹나요?
요리책 들춰보며 뭘 먹일까..이러다 키 안크고 마를까 겁나요..지금도 마르긴 했어요.
시댁이라도 가면 말랐다고 키 안큰다고 꼭 뭐라 뭐라..한 소리 합니다.
그 소리도 듣기 싫구요..ㅡㅡㅋ
댓글 10
-
은새
-
세련
그렇게 일단 위안은 삼고 있어요. 제발 밥 좀 팍팍 먹었으면..@.@
-
큰나라
뭐든 금방 한건 잘 먹더라구요... 근데... 그 외에는 ...
한 며칠 잘 먹나 싶다가도 역시나...
밥 잘 먹고,,, 자꾸 먹어대서 고민인 엄마들이 부러워요 ㅠㅠ -
새론
저두요...넘 부러워요..@.@
-
윤슬이뿌잉
이유식때 잘먹었던..걸로 식단을 짜보세요..우리 아인 계란찜..에 밥 말아서 먹어요.. 이유식할때 삶은계란, 계란찜..이런거 완전 좋아했거든뇨 혹.. 피곤해 하고.. 밥을 잘 안먹고 하는거 같으면.. 계란찜해줘요 그럼 한그릇 뚝딱~
그리고 한꺼번에 숟가락에 많이 담아서 먹이는게 아닌지..함 보구요... 씹고 삼키는 시간이 오래 걸리잖아요..
그리고 조금..묽게 해서.. 국에 숟가락을 담궜다가..주던지요..
과일이나. 과자도.. 안주구요.. 밥먹고 그 다 -
링고
이유식때는 향이 있는 음식은 가리던데..특별히 안먹거나 그런건 없었거든요. 요즘은 뭐든 다 싫데요. 간식 안줬다간 냉장고에 메달려서..\엄마~나는 먹는것이 젤 좋아~\뭐 이런다니까요..ㅡㅡ;
밥 차려놓고도 먹다 뱉어버리고..흑흑흑..아 정말 고민되네요..간식을 안주자니 그 뒤를 감당할 자신도 없구요..ㅠ.ㅠ -
엘핀
우리 아이는 29개월인데, 먹는것때문에 아주 하루종일 아이와 싸우네요
그렇다고 간식을 많이 먹는 편이 아닌데도 그래요 ㅠㅠ
아주 속상해요
몸무게도 너무 안나가고~ 빈혈도 있고
근데 도통 먹질 않아요 -
사랑해
아..저랑 같은 고민이시네요. 종일 밥도 안먹다 우유 두잔 마시고 새벽에 깨서 5시에..밥 달래서 넘 기뻐서 걍 먹이고 재웠어요. ㅠ,ㅠ
-
게자리
하루종일 안먹는데~ 어찌 그렇게 버티는지 ㅠㅠ
그래도 새벽에는 되도록 먹이지 마세요
울 아이그랬다가 체해서 고생했어요 ㅠㅠ -
데이비드
저희 아이도 밥은 너무 안 좋아하고 간식만 먹어서 너무 속상했어요. 그러다 어묵볶음, 유부초밥, 계란요리 종류, 참치 샐러드 등을 번갈아 해주고 우유랑 요플레,과일이나 비타민 이런거 조금씩 번갈아 꼬셔가며 틈틈이 주니까 그나마 살이 덜 빠지더라구요. 요즘은 밥도 조금씩 먹는답니다.
한동안 안먹는때가 있더라구요..
저희동이도 26개월인데 한동안 안먹어서 애먹었는데, 요즘 다시 먹기 시작하더라구요..
자꾸자꾸 먹는데 재미붙일수 있게 밥도 줘보시고, 간식도 너무 달거나 그런거 아닌 야채, 과일들로 만들어주시고..
혹시 우유같은걸 많이 먹어서 밥을 적게 먹는건 아닌지 원인이 있는건아닌지 알아보세요..
그런거 아니면.. 한동안 그냥 좀 안먹는때가 있어서 그런가보다 하고 생각하시면 되지않을까요..
저희애처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