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낮에 약타와서 먹이고 오후내내 잘놀았는데
밤에 찡찡대서 일어나보니 40도가지 열나는거에여~
목감기라는데~
물수건해주고 해열제 먹이고 지금 자거든여~
밥을 잘안먹으려하는데 어떤거 잘먹을까여?
댓글 7
-
초고리
-
촉촉한 초코칩
이구.. 40도까지라니 엄마도 아기도 힘들겠어요. 목뒤에 열내림 시트도 붙여주세요. 저는 효과봤었는데...조금이라도 열내릴 수 있는 방법은 다 해보셔야죠. 열 오르면 아무래도 먹기 힘들텐네...먹기쉽고 부드러운 걸로 해주시구요. 수분공급이 중요하구요. 힘내세요.
-
콘라드
아마 잘 안먹을거에요...억지로 먹이면 아가가 더 힘들어할거에요..
물많이 주고...넘기기 쉬운걸로다 주세요...미음이나....
목아프면 어른들도 먹기 싫자나요..
빨리 낫길바래요 -
게자리
요즘 아픈아가들이 많네요.열이 오르락내리락하면 물조차도 안먹으려들져.그래도 수시로 보리차 먹이시구요 미음같이 목넘김이 부드러운걸로해서 조금씩 줘보셔요~빨리나았음 좋겠네요.
-
빛초롱
지난 주에 저희 아이도 편도선염으로 4일 가까이 고열이 났었답니다. 요즘 유행이라고 하더라구요. 열이 떨어지고 나니 얼굴까지 열꽃이 피어서 마음 고생했는데 지금은 다 나았네요. 너무 걱정마시고 푹 쉬게 해주세요. 우리 아이는 바나나를 좋아해서 거의 바나나로 끼니를 때웠어요.
-
날샘
젖땔려고 할때쯤 열감기와서 다시 도루묵되었었죠. 애가 이유식거부하고 젖만 찾는 바람에...
전, 두부데쳐서 거기에 삶은계란 노른자부셔서요, 딸기를(애가 좋아하는 과일) 잘게 썰어 요플레와 섞어 먹였어요,, 이러니 먹더군요. 면종류를 좋아해서 국수도 해주구요, 전복죽도 했었어요.. 힘드시겠어요. 정말 애 안먹으면 엄마 맘이 말이 아니죠..힘내세요. -
한별나라
열이 40도까지 올랐다면 아기 옷 벗겨서 미지근한물로 샤워시키셔야해요
15분정도 샤워하고 옷 꼭 입히시구요~~
열이 40도 이상되면 뇌에 이상이 생긴데요 참고하세요~~
에고 아가 많이 힘들겠네요.. 저는 음식을 잘 못해서 도움을 못드리고 . 오키오키님들이 이유식 레시피에 아픈 아가를 위한것도 올려 놓으셨더라고요.. 한번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