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개월 주아가 요새 소꼽장난에 부쪽 관심을 보이는 것 같아요.
지난 주 토요일에 놀이방 오픈 하우스 갔더니 놀이방에 있는 소꼽 장난 가지고 놀더라구요.
부엌일이 여자의 일이라는 생각을 갖게 해주기 싫어 소꼽 장난은 안 사주려고 했는데 어떨까요?
만약에 사줘야 한다면 대부분의 소꼽 장난 용품이 플라스틱인데 아이한테 유해하지 않은 브랜드이 소꼽 장난 용품이 있나요?
그리고 어디서 봤는지 아가 인형이랑 곰돌이를 수건에다 둘둘 싸가지고 안고 다니더라구요.
이 맘 때 다들 그런가요?
전 뭘 해줘야 할까요?
댓글 9
-
예님
-
조히
이맘때 역활놀이가 좋다고 해서 저두 소꿉두 사주고 인형유모차까지 사줬어요~~ ^^
소꿉은 키드크래프트나 스텝투 많이 구입하시던데요~~~ -
중독된
관심있을때 사주세요..ㅎㅎ
전 뭐...걍...저렴한 플라스틱을 사주긴했지만...^^;; -
은새
전ㄴ 남자아이인데도 사주고 싶은데요 ㅎㅎ
-
바라
ㅋㅋ 저두여.. 울딸이 걍 평범한 가정주부로 사는게 싫어서리.. 주방놀이하는거는 절대 안사준다 했거든여..^^;; 근데 동생이 선물로 소꿉놀이소품세트를 사줬어여.. 첨엔 별 관심없더니.. 20개월지나니깐 싹둑썰기놀이를 좋아하더라구여.. 씽크대까진 도저히 사주기싫구해서.. 걍 소품만.. 티타임세트나.. 케잌세트.. 뭐 이런거 원목으로 사줬슴다.. 요즘은 저하구 소꿉놀이 자주 하네여..^___^
-
ChocoHoilc
저도 남아이지만 부엌일을 해야 사랑받는다는 신념하에 케익세트며 티타임세트며 쇼핑카트며 사주었어요...주방놀이도 사고싶어요....
-
꽃가을
저두 아들래미 과일썰기랑 케잌셋이랑 간단한 소꿉놀이 사줬어요. 너무 재밌어하구요. 저도 가끔은 놀아준답니다.
-
라별
지서 키즈크래프트 주방놀이 사줬는데...그건 별로 안 좋아하고 뽀로로카트를 더 좋아하네여. 하루종일 과일 썰고 찻잔에 음료 따르면서 엄마도 주고 마트에서 장볼때 처럼 그 좁은 카트에도 함 타주시고 ....비싸고 좋은게 아이들이 좋아하는건 아닌것같아여.
-
유리
글게요...플라스틱으로 막 던져도 괜찮은거 저렴한걸루다가 사줬네요...^^
네. 이맘때 역활놀이를 좋아한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인형 어부바도 하고 다니고. 소꼽장난도 하고 그러는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