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에 이것 저것 필요할 것이다 생각해서 완전 짐을 싸질머지고 다니는 유형입니다.
각종 잡동사니들 넣어보면 공구통 2개 정도의 분량이 되는데현재는 안장가방 & 공구통으로 들고 다닙니다.
근데 여름에는 물이 많이 필요하다보니 물통 2개를 들고 다녀야 되서 현재 2곳에 넣어다니는걸한곳으로 모을만한 큰 안장가방이 필요합니다.
근데 문제는 숏다리다보니 안장 높이가 무척 낮습니다 ㅠㅠ탑튜브 상단에서부터 안장레일까지의 거리가 15cm 밖에 안되네요 ㅠㅠ(이런거 잴 때마다 조상을 원망합니다. 조상님 저는 왜 이리 짧은건가요??? ㅠㅠ)
거기다 다음 사진과 같은 제품도 안됩니다.
골반 사이즈에 비해 허벅지가 굵다보니 연결부분에 자꾸 닿아서 쓸리더군요 ㅠㅠ(느낌으로 아시겠죠??? 이미 방에서 구르고 있습니다. 작년에 산거라 먼지가 좀 쌓이기는 했지만원하시는 분이 계시다면 한강에서 걍 드리겠습니다.)
회원님들의 많은 도움이 필요합니다 ㅠㅠ
PS1.탑 튜브 가방도 이미 실패했습니다.페달 밟다보면 무릎에 살짝살짝 닿는데 댄싱하면 여지없더군요 ㅠㅠ
PS2.이런거보면 정말 쓸데없는거 많이 산거 같습니다.의미없이 날린 돈이 얼만지그거만 모았어도 기변했겠습니다 ㅠㅠ
댓글 10
-
이룩
-
이루리
핸들바 백을 해보시는건 어떨까요? 토픽 핸들바백이 5리터쯤 하는것 같은데요.
-
외국녀
핸들바백 + 오르트립 새들백 결합 춧천드립니다.
-
늘빈
오르트립 새들백 엄청크네요.
근데 로드에 잘어울릴까요????
(이제는 디자인까지 까탈스럽게 따지고 있습니다 -_-) -
거울
지금 오키회원님이 안장가방파시던데1.5l짜리.. 눈대중으로 봣을때는 간신히드갈꺼같기도하고 검색해보시면 나올꺼에요
-
마디
저도 봤는데 과연 다 들어갈까 고민 중입니다.
왜 이리 짐이 많은지.....
어찌저찌하면 줄일 수 있을거 같긴한데 의외로 잘 안주네요 ㅠㅠ -
한
아니면 핸들바 앞쪽에 다는것도 한번알아보세요 그건 간섭생기는것도없고 크기도 크고 괜찮을꺼같은데요?
-
한국녀
저 가방 착불 가능하시면 받고 싶습니다^^
-
물병자리
핸들바 백은 핸들이 무거워지는거 같아서 안땡기더군요 ㅠㅠ
(머 이리 가리는게 많은지.....) -
하랑
아뇨 당연히 까탈스럽게 고르셔야죠. 뒤로 길게 빼는게 부담스럽다면 리자인 xl 캐디 가방 보세요. 그것도 용량 제법 됩니다.
제가 택배를 보내본 적이 없어서요.
가능하면 걍 한강에서 드리고 싶습니다. 죄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