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t please understand that due to our regulations, we only provide information to the holder of the account or the holder of the reservation.
so the request needs to be send from the stated account in any way.
for this is not the case, please send the request by the deposited behalf e-mail address.안녕하세요!
제가 유럽배낭여행 준비 중이라 교통 편을 예약하고 있는데
독일철도청에서 교통을 예약하고 온라인 티켓을 뽑으려는 순간!! 컴퓨터가 오류가 나서 꺼졌네요ㅜㅜ
원래는 예약했던 메일로 티켓이 온다는데 한메일을 썼더니 메일은 오지도 않고ㅜㅜ
그래서 네이버로 철도청에 메일을 보냈더니 이런 내용이 왔어요~빨간 부분이 무슨 소린지 잘 이해가 되지 않네요ㅜㅜ
stated account와 deposited 부분이 특히요ㅠㅠ
이메일로 요청을 보내지 말고, deposited을 사용해요청을 보내라는 것 같은데
이게 그럼 제가 결제한 카드의 은행을 얘기하는 건가요??
은행에서 어떤 식으로 철도청에 요청을 하라는 소리인지...와 정말 멘붕이네요...
대체 어떻게 해야 하는 걸까요? 무슨 소리일까요ㅠㅠ도와주세요!!
댓글 3
2022-08-25 09:26:01
규정상, 계정 소유자 혹은 예약자에게만 정보가 제공됨을 이해해주시기바람.
그래서 이 요청은 지정된(인증된) 계정으로부터 이뤄져야하며, 위의 경우가 아니라면 deposited behalf email address 를 통해서 요청해주십쇼.
deposit 걸고 쓸수있는 e mail 이 있나본데요
어쨌든 예약이 어디까지 진행된상태인지 먼저 확인하셔야
할것같네요. 이메일요청이 거절되는경우라면 직접전화해서
문의하셔야겠어요. 이메일 입력란에 적었던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