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에서 씽크대를 했습니다.
쿡탑을 동양매직으로 원했는데 한샘은 동양매직이 안들어간다고 해서 매직쉐프로 했어요.
모델은 모르겠고 얘가 계속 말썽이네요.
안전센서가 있어서 점화도 잘 안되고 바람이 불면 센서가 작동해서 불이 꺼지고..
집들이라서 음식을 하는데 가장 불이 세게 나오는곳에 신서가 부착되어 있어서 쉬지않고 불을 쓰니 자동으로 꺼지면서 과열이 되어서 식혔다가 음식을 하라고... ㅡ.ㅡ;; 말이 되는 소린지..
그리고 삼발이라고 하나요. 그쪽은 편수냄비를 올려놓으니 냄비가 지탱이 안되서 그냥 옆으로 넘어지네요.
그리고 점화가 되다가 불이 꺼지면서 자동으로 가스가 끊겨야하는거 아닌가요??
얘는 그냥 계속 가스가 새는 소리가 들리는게...
안전상 불안해서 못 쓰겠어서 교체해달라고 대리점 사장님께 지금 몇번이나 전화를 드렸나 모르겠네요...
처음에는 매직쉐프 A/S에 연결해주셔서 왔었는데 이상이 없다하고 갔어요.
두번째는 매장에 있는 센서가 없는 LG구형제품으로 교체를 해주시겠다면서 연락이 없으셨고..
이미 돈을 다 지불한 상태여서 그런지 해결해주실 기미가 안 보여요.
저는 매직쉐프로 해달라고 했지 이 모델로 해달라고 한게 아니니 사장님께서 교체해주십사 얘기드렸더니
사장님 말로는 한샘은 매직쉐프 쿡탑 모델이 하나에 다 센서가 부착이 되어서 나온다고 하시네요,
시공되어서 사용한지는 이제 10일정도 되었어요.
첫날부터 사용상 불편함을 느껴 A/S불렀고 두차례 사장님께 말씀드렸으니 계속 쉴드만 치고 계시는데 어떻게 해야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