흔히하시는 조합이 룩손스트럿바+스테빌+강성바+부싱 하시잔아요??
여기다가 비엔지 k7가솔린 다운스프링하면 안좋나요??
다운스프링이 구냥 앞뒤 차고내리는 용도인가요??
아님 다운스프링을 하면 좋은점이 어떤것들이 잇어서 다운스프링을 하는지 여쭤봅니다..
제차는 k5 가솔린 2.0이고 순정쇼바 스프링입니다.
승차감 위주로 조합한다면 어떤식으로 하는게 좋을지 조언좀 부탁합니다..^^
2022-07-07 16:00:36
흔히하시는 조합이 룩손스트럿바+스테빌+강성바+부싱 하시잔아요??
여기다가 비엔지 k7가솔린 다운스프링하면 안좋나요??
다운스프링이 구냥 앞뒤 차고내리는 용도인가요??
아님 다운스프링을 하면 좋은점이 어떤것들이 잇어서 다운스프링을 하는지 여쭤봅니다..
제차는 k5 가솔린 2.0이고 순정쇼바 스프링입니다.
승차감 위주로 조합한다면 어떤식으로 하는게 좋을지 조언좀 부탁합니다..^^
비엔지 k7 다운사용중인데요 다른제품들은 조금 하드한편이라 승차감이 많이 떨어지던데 비엔지는
승차감이 크게 하락되지는 않습니다 순정대비 80~90%?? 정도
근데 보통 하드해지면 승차감이 떨어진다고 생각하시 잖아요 제가 다른차 시승해봐도 다운스프링 보단 스테빌 강성바가 차체를 더 잡아줘도 안정감은 생기지만 오히려 승차감은 다운보다 더 하락됩니다
탄탄한 승차감을 좋아하시는분이라면 더 좋을수도있구요
엄청나게 도로를 달리시는게 아니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