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전 미국에서 공부하고있는 유학생입니다..
k5 구입을 2012 11월달에했습니다.
8개월정도 타다가 지난 7월 20일경 저의 선루프가 아무이유없이 깨져버렸습니다.
미국 기아자동차 딜러에갔지만. 이건 누가 그냥 뿌신거다 워런티를 못해주겟다 하더군요.. 정말억울해서 어떻게해야될지모르겠던찰나, 인터넷에서 http://auto.daum.net/review/newsview.daum?newsid=MD20130801161315112 기사를 봤습니다.
정말 아무이유없이 깨저벼렸습니다.
미국에서 한국차타면서 자부심을 느꼈는데 막상 제가필요할때는 도와주는이 한사람도 없더군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말 울고싶어 죽겟습니다
댓글 8
-
나예
-
박애교
7월 20일날 깨졌는데 지금까지 고치지도 못하고 딜러에서는 안해준다고합니다ㅠ
-
앤드류
미국에서도..한국인은..호구인가?ㅡㅡ..
상심이 크시겠습니다..그나저나..안다치셨는지요?..
각종..언론에죄다..뿌리세요.. -
레나
미국 중고차도 깨진다라.. 안에서 새는 바가지 밖에서도 샌다는 옛말 틀린 게 없군요.. 다치지 않으셔서 천만다행입니다.
-
단순랩퍼
이래서 전 파썬 뺐습니다ㄷㄷㄷ
-
안다미로
블박있고 주행중이었으면 확실할텐데...
그냥 세워둬서 깨진건가요?...
그래도 미국은 도로교통안전국 있잖아요...
당장 신고!~ -
풍란
이보세요 .. 왜 외국까지 가서 호갱 행세 하십니까! ㅡ ㅡ
거기서 구매하면 포드류는 저렴하게 살텐데 .. 안타깝네요 -
미쁘다
답변이 참 씁쓸하네요
타지에서 국산품 애용하는 국민인데
서비스는 개꽝이니...
어찌보면 답변자님 말씀도 맞고...
슬픈일입니다...ㅠ
저번에 기사에서 보니 미국에서 벨로스터 파노라마가 원인불명으로 깨진것을 가지고 무상서비스 해준다는 기사를 보았는데 다시 한번 알아보세요. 설마.....미국이라도 한국인에게는 고객과실로 몰아가는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