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많은 정보 감사드립니다.
제가 작년 1월3일 k5 LPT 차량 구매했습니다.
그동안 차량 운행하면서, 문제있는 부분이 가끔씩 좌석에서 끼릭끼릭 소리나고, 브레이크 페달에서 밟을때마다 소리나고..
얼마전에는 계기판 연료게이지가 만땅인데 갑자기 엠티로 나오면서 연료등이 들어오더라구요.
몇번 상기 문제로 오토큐 방문했는데, 소리가 확인이 안된다며, 소리가 나면 찾아오라는 거였습니다.
최근 다시 소리가 심해지는 것 같아, 방문했더니, 보증키로수가 초과됐다며, 유상으로 하라는 내용이었습니다.
보증기간이 3년에 6만KM인데, 저는 아직 2년은 조금 안됐고, 키로수가 62,500KM 입니다.
차량 판매한 영업사원에게 문의했더니, A/S팀 주재원을 연결시켜주고 똑같은 말을 해서,
제가 키로수도 오차율이 있고, 상기내용으로 몇번 방문수리 요청했는데 왜 안되냐며 따졌더니, 처리될거라며 하더니,
오늘입고날 잡아서 성동 사업소 옆에 성우 공업사에 입고시키라고 하더라구요.
다른 사람시켜서 입고시켰더니, 다른건 안되고 연료게이지만 교체해 주겠다고 하는데,,,,
짜증나서 성동사업소에 직접 들어가보려구요.. 관련된 정보사항이나 좋은 방법이 없을까요?
고수님들의 조언을 부탁드립니다.
2022-04-30 14:24:28
보증기간 3년 6만키로 이신대
년수는 안되엇더라도 키로수가 초과 되셧으니
유상으로 하시는게 맞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