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13일 출고된 프레스티지 입니다
처음부터 있던 증상인데...여러분은 어떠신가요?
전 에어컨 설정 온도를 23~24로 유지합니다.. 발은 열이 많아 전면과 하부를 동시에
바람이 나오도록 설정하구요....그런데...
발부분은 바람이 미지근하게 나옵니다 전면은 시원하구요, 온도를 내리면 시원하게 나오지만
추워서 운전 못하죠.....
오토큐에서는 공장 들어가라하고 공장은 3일만에 전화받고 2주후 오라고 합니다
차팔때는 어떻게든 팔라고 하더니 빠쁘니까 스케줄 맞쳐서 오라하질 않나.....어이가 없네요
여러분도 이런증상이 있는지 확인해주세요.....얼핏들으니 원인을 못잡는 결함 갔아요...
그리고 그외 증상 .....
1. ecm 룸미러- 자기 컨디션에 따라서 지 맘대로 색상변경합니다
2, 에어컨 발 부분만틀면 앞 유리도 같이 나옵니다
3. 2000km뛰었는데 엔진체크 불들어옵니다- 1번 실린더 실화발생이랍니다
(오토큐에선 아무말 안함, 말피함, 동문서답 ,도망다님, 업그레이드 해줄태니 다음에 오세요, 업그레이드 중에도 자기들끼리
궁시렁 됨 1번실린더~~~~실화~~~ 또 도망감 다됐다고도 말안함 도망다님 다됐냐고 물어보면 그때야 안녕히 가세요
정비차량은 제꺼빼고는 없음......광주 광산구에 있는 x오토큐 맘에 안드네요)
댓글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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터1프한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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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미빛볼살
1.썬틴을 너무 진하게 하지 않았나 확인해보세요.
2.발부분을 틀어도 다른부분이 조금씩 나옵니다.
3.ECU업그레이드사항인것 같구요. -
곰돌츼
안녕하세요 2.0 가솔린 프레입니다
저두 1000k좀 넘어서 엔진 경고등 때문에 서비스센타 가보니..
무슨기게로 운전석 아래에 꽃아본 결과 1번실린더 실화! 요렇게 뜨더라고요!
제가 알기론 얼마전 공문 내려와서 업그레이드? 하면 괜찮다고 하더라고요!
저역시 업그레이드 한결과 500k 타본결과 아직 경고등 다시 켜지진 않고요..
1번 실린더 실화였을땐.. 약간의 찜빠가 잇었찌만 업그레이드후 괜찮아졋어요!
업그레이드 받아보시구요!! 개인 서비스센타 갔었을 -
늘봄
입고후 룸미러교체, 에어컨은 한라공조에서 정상이라고 이상없답니다
한라공조직원을 1시간기다린후 답변 발이 민감해서 일부러 그렇게 만들었답니다..24도차 까지는 정이랍니다
더우면 온도를 내려랍니다....오토에어컨이 수동보다 못하네요...
말도안되는 말만합니다...정해진 멘트답변.....
정식으로 기아에 답변을 받아야겠네요.....기아차가 다그러는지...
실화로 시동꺼지는차가 투싼이라던데 그거 차 교환 권고 나왔다고 뉴스나온거 아닌가요 잘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