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트주름, 순정내비 실선, 주유구 버튼 불량등으로 인하여
수리를 받기 위해 기아오토큐 사이트에서
시흥직영서비스센터로 다음주로 예약을 신청해놨는데
신청일에 가면 다 수리를 받을 수있는건지... 아니면 따로 또 예약을 해야 하는건지..
제가직영서비스센터이용은 처음이라서요
직영서비스센터 이용해보신분들 답변좀 부탁드리겠습니다 ~~!! ^^
댓글 8
-
지옥
-
에드윈
우선 예약을 하셔서 확정이 되면 별도의 다른 예약을 안하셔도 됩니다.
저는 인터넷보다는 전화를 추천드립니다. (바로 예약을 잡을수가 있거든요)
신청일에 가시면 담당 직원과 문제인지 아닌지 부터 확인하실껍니다.
여기서... 어드바이져라고 우선 만나게 되시는 분이 있는데 이분들은 힘이 없습니다.
차량 수리 담당자가 정해져 있는데 그분께 항의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문제면 당연히 바꿔주겠죠!? 아니면 문제가 아니다!! 라고 직원분이 얘기하시겠죠!?
여기서... -
초코홀릭
인터넷으로 예약하셨다면 됐습니다. 다만 시트부는 예약이 밀려있을경우나 기타 사정에 의해 그날 안될거 같으면
사업소에서 미리 연락을 따로 해주니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
아인
평일에 회사 연차를 내고 가는거라 하루에 끝내고 오면 좋겠어요 ~ ~ ~ 답변감사드립니다 ^^;
-
아이처럼
저는 오늘 오후 2시반 예약잡혔습니다.
오늘 오시면 만날수 있겠네요~ㅋ -
UniQue
아~~ 저는 다음주화요일이라서요^^;; 인터넷상에 어떤거 어떤거 고치겠다 라고만 써놨으면
따로 연락할필요는 없는거죠? 시트는 따로 연락을 해놔야 한다는거 같은데 시흥서비스센터는 어떤지 모르겠네요~ -
Together
인터넷에 예약완료후 서비스센터 가시면 말씀드렸다시피 어드바이져와 다시 한번 얘기 합니다.
그때 문제가 되는 부분을 말씀하시면 종이에 어드바이져가 받아적습니다.
그리고 그 종이를 배정된 담당 정비 기사분께 전달하며, 담당 기사가 부를껍니다~
같이 증상을 확인하는거죠~ 인터넷 예약이 되셨으면 전날 문자가 올껍니다. 방문 확인 문자이며,
당일날도 전화 옵니다~ 가셔서 모든걸 말씀하시면 됩니다. -
새나
저도 오후3시 인데~~ 반가워요ㅎㅎ 어떤거 정비하러 가시나요? ㅎㅎ
써비스 센테마다 조금은 다르지만 좀 편리합니다.
차관리가 컴퓨터에 등록이 되있기 때문에 무엇이 필요한지 바로 알수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