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팅하고싶다고 징징댔더니 아버지가 쓰시던 낚시용고무보트가있더라구요
한 10년전에 실빵꾸가 어디나서 비누칠도하고 욕조에도넣어보고 다해보셨는데
도저히 못찾겠어서 구석에 박혀있다고하시던데 10년동안사용하지않으면 보트가 삯아서 못쓸정도가되었을가요?
사용가능 여부와 보트 실빵구 확실히 찾는법아니면 고무보트 수리가 가능한곳을 알고싶습니다~~
p.s 보팅할때에 가이드모터만 쓰려고하는데 풋가이드가 편할듯해서요 .. 가격대가 얼마정도하나요?
가이드모터만쓰면 보팅시 보트가 계속 뱅뱅 도나요? 보팅은 아직해보질 못해서 질문이 많네요^^고수님들 답변부탁드려요
댓글 4
-
별
-
맞손질
저번에 천태성프로님 가이드모터만 달고하는거보니까 핸드가이드였는데 가이드를계속움직여주더라구요..
제자리에 멈춰있을때 뱅뱅도는지 그거물어보거였어요^^ 일단보트를 한번펴보고 봐야겠네요 덧글감사합니다~~ -
SweetChoco
보트가 멈추더라도 바람이나 물흐름에 의해 보트가 흐르게 됩니다.
이때 배가 흘러가는 것을 막기위해 가이드를 조정해주죠. 흐르는것이 심하면 자주 해야하고요.
그러니 정지상태에서도 가이드는 조정해준다고 보시면 됩니다.
또는 한곳에 오래 머물려면 닻을 내려서 배를 고정시키죠. -
보르미
아~~통상 풋가이드가 편하겠네요 친절한답변감사합니다!!
2022-06-29 01:29:17
보트가 어떤건지 몰라서 타도 될지 위험할지 모르겠네요.
고무보트에 바람 잔뜩 넣고 그냥 한 며칠 둬보세요. 바람이 세면 살짝이라도 빠지겠죠. 이 경우 물에 들어가면 금방 빠질 수 있으니까 타면 안됩니다. 수리하는데 보내면 큰 욕조에 넣어서 공기방울 올라오느지 확인한다고 하더군요.
풋가이드 가격대는 보트 파는 사이트 찾아보시면 다양하게 나옵니다. 처음에는 신품보다는 중고로 구입해서 써보시길 권하고 싶고요.
보트가 뱅뱅도는 건 무슨 말씀인지 이해를 못하겠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