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책상이 약간 , 회색빛이 도는 기본책상입니다여기 책상하고 쫌 비슷하다고 보심 되여~ ^^책꽂이는 없구요 그냥 일반 책상입니다.이걸 간단하게 리폼하고 싶은데제가 페인트 칠하는건 처음이네여 ㅠㅠ맨 위에 유리 깔 부분에 흰색으로 하고옆면도 흰색이고 서랍장은분홍색으로 ㅎㅎㅎ(공주풍 ;;)꾸미고 싶은데페인트가 좋을까요 시트지가 좋을까요 ?제 생각에는 시트지로 하고 싶지만 페인트가 더 깔끔하고 보기가 좋다네여 ㅠㅠ 어쩌죠 ??그런데 페인트는 돈도 많이 들고 저같은 초보가 잘못 칠하면 다시 첨부터하거나 책상 버려야되자나요 ㅠㅠ근데 시트지는 떼었다 붙었다 하니깐 싫증나면 뗄수있고 ..(뗄수있나??)간단하게 끝나니깐여 .. 어떻게 하져 ㅠㅠ?
댓글 4
-
아잉
-
민구
시트지 작업도 만만찮은게 아니랍니다. 저도 시트지를 잘 이용하는 편인데.. 잘못 붙이면 공기들어가 쭈글쭈글하고 뗐다 붙였다 보면 나무결이 뜯어질때도 있고 ....하여튼... 생각보다 힘들더라구요.. 책상엔 안해봤지만... 저도 위에 님처럼 페인트칠을 권해드리고 싶네요.
-
핑크펄
초보분들도 아주 쉽게 작업할수 있는게 시트지라고 다들 하시는데요.. 전 초보는 아니지만 페인팅보다 시트지 접착하는것이 더 시간도 오래걸리고 까다롭다고 생각하는 사람이랍니다. 떼었다 붙였다 할수 있다고 생각하실지 모르겠지만 생각만큼 잘 안되거든요. 오히려 페인팅하면 싫증나면 색상도 바꿀수 있고 더 이뻐요.
-
뿌우
그럼페인팅으로 할게요 ㅎㅎ 모두감사합니다 ^^
2022-05-17 12:42:26
질문방이나 diy리폼방에서 열심히 공부하면 페인트칠 한 번도 못해본 저같은 사람도 대충 이해는 된답니다.간접경험이란 게 있잖아요^^ 열심히 보면, 초보자가 페인트 칠 한다고 해서 책상 버리진 않을 거에요.이쁜 공주풍으로 하고싶으면 그렇게 시도해 보세요^^ 따로 나무 덧대는 복잡한 작업이면 몰라도 페인트만 할 거라면 페인트로 한 게 훨씬 이쁘지 않을까요? 단, 시간과 비용은 더 들 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