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을 시작한지는 거의 2년이 되어가고.. 스무번쯤 간거 같아요..
아반떼 트렁크로 시작해서 재작년 초겨울에 난로를 사면서 산타페로 차를 바꿨어요.
짐이 그리 많은거 같진 않은데 왜 산타페 트렁크도 꽉차고 아이스박스는 뒷자리 한자리를 차지하네요..
아이들이 5, 6살이라 아직 어려서 뒷자리 발아래 침낭으로 채우고 거기서 뒹굴하다 잠이 들어요.
전 차가 터질꺼같아서 불안하고 짐이 쏠릴까봐 코너돌때 급정거 할때 늘 조마조마 해요.
아파트라 짐나를때 3~4번은 캐리어로 왔다갔다 하다가 이젠 의자와 몇가진 늘 트렁크에 싣고 다닌답니다.
연비는 잠시 출장..
신랑이 출퇴근을 버스로 했는데 이젠 차로 하게됬어요.
5부제도 걸리고 지하주차장엔 주차가 안된다는.. 기름값.. 등등이래저래 불편함으로 마티즈 중고를 구입했어요.
산타페가 쫌 애매해졌습니다.
그래서 세금도 그렇고 해서 액티언 스포츠 4륜으로 갈아탈까 합니다.
금액은 1,300~1,400 정도 생각하고 있거든요. 산타페 팔면 가능할꺼 같구..큰차 작은차 구분을 두는게 좋을 꺼 같구요..
짐칸이 분리되서 좋을 거 같아요.
뒷자리 각도와 미션불량에 대해 여기 오키에서 많이 봤어요.
뒷자리는 아까도 썼듯이 애들이 어려서 곧이 앉아있진 않아요.. 글서 침낭으로 침대(?)를 만들면 되구요..
미션불량은.. 흠.. 잘 모르겠네요. 친언니가 무쏘(일반)을 타고 다니는데 나름 잘 끌고 다니던에요?^^
캠핑을 갈때마다 신경쓰였던 부분이 좀 해결이 됬음 좋겠어요.. 한번을 가더라도 안전하고 맘편히.. 더불어 신랑 허리도 지켜주고 싶네요.. ㅋㅋ
액티언은 캠핑이랑 장거리 갈때만 쓸꺼 같아요. 저희가 오지캠핑이나험한길 가는것도 아니구요.
로디우스와 그랜드카니발 추천하시는 글도 많이 봤네요. 아직 결정한건 아니니 결정에 도움좀 부탁드려요.
짐은 더이상 안늘릴겁니다. 네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