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담누리는 손님 모두 조식기본제공이됩니다
객실요금은 도미토리룸 1인 15,000원/ 온돌룸 2인 3만, 4만원/ 요트, 카약, 해녀체험, 스노쿨링, 스쿠버다이빙 통큰할인을 하고있습니다
총9개의 객실이 있으며, 2인에서 4인이 대부분이고, 6인실 한 개와 10인실 한 개가 있습니다. 그리고 추운겨울에도 따뜻한 온돌시스템 난방입니다. 일부 게스트하우스처럼 전기장판이나 난로를 틀어주는 곳이 아닙니다. 물론 온도조절기 또한 방마다 설치되어 있으니 이젠 춥게 여행하시지 마시고 따뜻하게 지내면서 좋은추억 만드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건물 자체가 숙박업소로 설계되어 있는곳이라 방마다 화장실겸 욕실이 따로 있어 안전하고 쾌적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보통 제주도 게스트하우스하면 농가주택을 게스트하우스로 개조해서 영업하는 곳이 많습니다. 그래서 욕실이 대부분 공용이지만 이곳은 그럴 염려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비바람이 불어도 안전하게 사용하실수 있고 온수걱정 없는 따뜻한 게스트하우스입니다.
저녁에는 흑돼지바베큐 파티 또는 맥주나 티타임을 하고 있습니다. 흑돼지 바비큐는 정통바베큐처럼 소스를 발라서 숯불에 두시간 정도 천천히 굽기 때문에 최소 5시 이전에 주문하셔야 하구요. 티타임은 보통 8시 이후에 진행되며, 모든 게스트분들과 휴게실에서 정보공유와 추억을 나눌수 있는 자리를 마련해 주고 있습니다. 물론 주류와 간식을 사오셔서 요리 등을 해 다같이 드실 수 있으며, 도미토리룸은 11시에 소등되나 그외 휴게실과 바베큐장은 24시간 자유를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24시간 오픈되어 있는 휴게실에서 셀프로 마음껏 해드실수 있게 계란과 식빵 그리고 두가지 이상의 쨈과 토스트 소스가 준비되어 있어 각자 개성에 맞게 조리해서 드시면 됩니다. 음료는 커피와 녹차, 주스가 넉넉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가격이 저렴하다고 시설까지 저렴한 곳이 절대 아닙니다.
한담누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