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체인링이3*10 데오레 입니다.
이 중 앞 체인링에서 가장 큰것만 남기고 나머지 두 장을 빼버릴려고 하는데요.그리고 나서 남은가장 큰 체인링이중앙에 오도록 조정해야 할 것 같은데 그 방법이 궁금합니다.
조정하지 않으면 저단쪽 변속할때 거리가 너무 멀어 트러블 날것 같은데 맞나요??아니면 3장을 모두 없애고 싱글체인링을 구입해서 장착하면 되는지요?검색해봐도 너무 어렵네요..고수님들 부탁드립니다.
2022-05-21 10:00:27
지금 체인링이3*10 데오레 입니다.
이 중 앞 체인링에서 가장 큰것만 남기고 나머지 두 장을 빼버릴려고 하는데요.그리고 나서 남은가장 큰 체인링이중앙에 오도록 조정해야 할 것 같은데 그 방법이 궁금합니다.
조정하지 않으면 저단쪽 변속할때 거리가 너무 멀어 트러블 날것 같은데 맞나요??아니면 3장을 모두 없애고 싱글체인링을 구입해서 장착하면 되는지요?검색해봐도 너무 어렵네요..고수님들 부탁드립니다.
일반적으로 싱글화 할때는 변속트러블 때문에 가운데 것을 남기는게 보통입니다.
가운데용의 적당한 크기의 체인링과 낱장용의 장착볼트까지 다 따로 구해야만 사용이 가능해집니다.
그냥 처음부터 싱글인 크랭크셑을 구하는게 빠르고 편한 길이죠.
다운힐 계열인 ZEE 싱글크랭크가 데오레와 비슷한 몸값일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