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리에 쥐가 습관적? 으로 납니다.
일단 다리운동을 해서 근육이 생기기 시작하면 쥐?? 근육경련이 발생이 잘되네요. 이부분은 근력이 감소햇다는건 운동자체를 안해서 근육을 혹사시킬일이없엇기에 경련이 안낫을수도 잇지만 자전거를 타던 축구를 하던 하여튼 운동하면서 다리가 좀 적응되서 근육이 좀생기기 시작하는것 같다 싶으면 체력한계점 까지 운동을 하면 무조건 똑같은 부위가 경련이 거의 발생합니다.
허벅이 앞쪽 양옆?? 엉덩이 뼈와 무릎 중간지점쯤??? 거기서 체력이 고갈됫다 싶은상태에서 다리근력을 한계점까지 사용하면 경련이거의 무조건 발생하는데 무엇이 문제일까요?
다리 근육이 생기면 멀쩡한상태에서 다리에 힘빢줘도 그부분이 근육이 안으로 말려들어가는듯하면서 통증이 발생해서 다리를 움직여야 풀리네요
운동이라는게 계속 한계점까지 혹사시키고 허벅지가 타들어가는걸 참으면서 시켜야 더 발전을 하는것일텐데 일정수준의 근력가 지구력이 되면 체력이 조금떨어진상태가 되면 쥐가 나버리니까 근육을 혹사??? 시키지를 못하고 항상 비슷한 시점에서 운동을 종료 하게 됩니다.
댓글 10
-
홀림길
-
너에게
인터벌이면 순간적으로 개거품물듯이 전력운동하고 잠간쉬고 또 전력운동하고 쉬고 하는 운동법 아닌가요?
스포츠 뉴트리션은 검색해보니 마그네슘+칼륨? 성분인거같은데 근육경련이 마그네슘부족현상인가요? -
윤비
인터벌은 심박계가 필수입니다. 최대심박을 측정하고 거기에 맞춰서 심박을 적응시키는 겁니다.
-
빵순
마그네슘 한알씩 먹어보세요.
-
심플이
마그네슘이 문젠가요?
그건 운동전에 먹나요? 후에먹나요? 매일먹나요? -
외솔
마그네슘이 젖산의 분해를 촉진시켜서 쥐가 나는걸 에방해줍니다. 매일 또는 운동전에 한알씩 드시면 됩니다.
저도 쥐로 고생했는데 도움이 됐습니다. -
good
오 그렇구뇽.
눈꺼풀떨림잇을때만 먹는줄알앗더니 다리근육경련에도 효과가 잇군요 -
블레이
쥐가 났을때 응급처치로 즉효약으로는 근육이완제디시면 되고요.
-
매력돋는 유진님
아 그렇군요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이완제 부작옹은업나요? -
연연두
저같은 경우는 쥐가 나도 계속 움직이면 증상이 사라지던데요.첨엔 쥐나면 무조건 멈춰서 풀리면 갔는데 이젠 장거리 가면서 쥐가 나려고 해도 별로 두렵지 않네요.그냥 아파도 움직입니다^^
스포츠 뉴트리션과 인터벌 훈련을 검색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