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주 부터 휴가입니다. 집사람과 애들에게 미안하지만 29일 부산에서 대마도 가는 배편을 이용해서 31일 돌아옵니다.인터넷으로 대마도 자전거 여행 검색하니 대마도 라이딩 상품이 배편과 2박 숙박(2일 조식과 1일 석식 포함) 제공으로이십만원 후반대에 있어 질렀습니다.
자전거 전용도로는 아니지만 차량 운전자들이 배려해 줘서 탈만하다고 합니다. 날씨도 우리나라 보다 5~7도 정도높고.오키에도 많은 분들이 대마도 라이딩을 다녀오셔서 많은 참고가 되고 있습니다.저혼자 로드타고 가는데겨울에 대마도 라이딩 하신 분들께 질문드립니다.
1. 숙소에서 자전거는 방안데 보관 가능한가요?2. 첫날 이츠하라항에서 시마이 료칸까지 40.5km인데 로드로 쉬지않고 가면 얼마나 걸리는지요? 평지이면 1시간반 이내 주파 가능한거리이지만 대마도가 산으로 언덕이많다고해서 걱정입니다. 배편이 11:40 도착인데. 점심먹고 해가지기전에 료칸에 도착하려면제대로 구경도 못하고 밟기만 해야할 것 같아서 걱정입니다.3. 저랑 같이 가실 분 혹시 있으신지요? 중고등학교 통학시 자전거 탄 이후로 30년이 지나서 올 5월부터 자전거를 탔습니다. 나이 불문하고 동행하실 분이 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5
-
이슬비
-
푸르나
감사합니다. 미리 줄서서 기다려야 겠습니다.
-
주인님
올해 5월쯤에 여행사없이 혼자 갔었는데 도로상태는 좋지만 업힐 무쟈게 많습니다. 굳이 이 추운날 가실 필요는 없는데... 날 풀리고 가면 더 좋습니다.
-
해비치
감사합니다. 많은 도움이 되겠습니다.
자전거가 탈때는 1순위, 내릴때는 후순위라고 들었는데 선입선출인가요? 첫날 일정이 빡빡한데 내릴때 일찍 줄 서야겠네요.감사합니다. -
진주
숙소는 어떻게 구하셨는지요? 어디 회사 상품을 구매하셨는지요? 저도 알아보다 숙식이걸려 고민중이라 ^^
네이년에서 대마도 자전거 여행 치시면 보*투* 나옵니다. 저는 거기서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