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이제 캠핑에 입문을 하는데(아직 한번도 캠핑은 안가봄;;)
텐트 고르는게 쉽지가 않네요..
일단은 조금 저렴한 브랜드로 사서 어느정도 캠핑에 대해 알게되면 그때 괜찮은 텐트나 장비를 구입하려구요..
최근에 지켜본게 아래의 캠*타운 텐트인데요
이게 거실처럼 중간도 넓고 설치하는법도 쉬울듯 한데 이거 써보신분 계신가요?
여름에도 덥진 않겠죠??
요늠 입니다.
친구들이랑 자주 갈듯 해서 넉넉하게 5~6인용이나, 앞에 빈 공간 같은게 있었으면 좋겠어요..
이거랑 코베어가는 곳에서 파는 문리버도 괜찮은듯 한데 거긴 생각보다 비싸서.. OTL..
아래 텐트 사용 해 보시거나 브랜드에 상관없이 비용대비 괜찮은 텐트 알고 계시면 추천 부탁 드립니다!!
출입구쪽 공간이 넓은 텐튼 중에서요.. ^^;
댓글 8
-
차오름
-
뚜야
가성비 좋습니다.
한가지 조언을 들이자면 메이커에서 얘기하는 수용인원에서 1~2명정도 뺀 숫자가 실제 사용 가능한 인원 수 입니다.
울트라300은 실제 4인용이라고 보시면 되고 문리버는 3인요이라고 보시면됩니다. -
도널드
300이 전실이조금 작습니다.
저도 고민하다 유로파로 다니고있네요. -
핫레드
전 스페이스돔인데 비슷할텐데 좋긴힙니다. 전실이 생활할정도는 아닌것같고, 이너가 좀 커서 자동텐트지만 후라이 칠때 좀 빡세요
-
도란도란
버팔로 캠프타운 괜찮은 텐트로 알고 있네요 여름엔 모든 텐트가 덥습니다 단지 새벽에 추운곳이 간혹 있죠^^
-
헛장사
와이프랑 결혼전에 둘이 쓰긴 좋더라구요. 그이상은 전실이작아서...
-
솔로
버팔로 빅하우스로 두명이서 쓰다가 전실이작아 바꿨어요
생각를 신중히하세요 -
텃골
타프와 같이 사용하시면 3계절 사용합니다. 전실에도 취침하면 7명정도 잡니다. 타프없이 전실 테이블놓고 활용하기엔 다소 좁고요. 설치는 자동텐트라 펼치고 접는건 빠른데 아무래도 폴이 힘이없다보니 팩다운 하는데 시간 약간 소요됩니다. 같은모델 사용중인데 요즘 원체 대형화가 추세이다보니 얘도 다소 작게 보이네요.
좋은텐트입니다 저도 캠프타운 써봤죠 여름에는 당연히 덥죠 어떤거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