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에 10/4 계약했는데, 느닷없이 10/6에 차 출고된다고 해서 제가 찝찝한 생각이 들어서 거절했습니다.
그러고나서10/14 10대 생산, 10/17 15대 생산되는데 10/17 생산분을 받을 수 있도록 계약을 넣는다고 하더군요.
13일쯤 통화했을때 배정받도록 한다고 계약넣는다고 하더라구요..10/17 생산되면, 10/18 결제하고, 10/19~20 쯤 받을수 있게 한다고..
오늘 전화해서 차대번호 불러달라고 했더니 아직도 배정을 안받았다고 하네요..
그러면서 하는 말이 이번주 안으로만 받게 해드리면 되지 않냐고 하더군요..
그래서 제가 10/17 생산된 차를 왜 출고장에 그냥 세워두고 있다가 이번주 금요일이나 되서 받냐고 했더니, 그제서야 오늘 배정을 받게 한다고 하더라구요..
이번주 말까지 기다려보다가 10/17 생산된 차 중에서 인수거부차나 이런게 나오면 저한테 배정하려고 한게 아닌가 의심이 드네요.. ㅡㅡ;;
기아차 고객센터 통해서 영업팀 연결해달라고 하면, 영업팀 통해서 차대번호로 인수거부 내역 같은 것 조회해볼 수 있을까요?
아님 지금이라도 확~ 계약 파기해버리고, 다른 영맨을 찾아볼까요?
2022-06-21 09:27:24
정확한 출고에 대한 확신이 없이 고객을 잡기 위해서 약간의 허풍을 넣어서 설명하고 계약을 체결하여 중간중간에 말을 바꾸는 것으로 보입니다.
영맨이 언제생산분으로 출고해주겠다? 그런것은 조절자체가 불가능합니다.
대략 시스템에 고객주문사양을 입력하면 본사에서 월간, 주간 생산스케줄을 맞추어 생산을 시작하여 배정하므로 영맨이 직접 언제생산분으로 언제배정시켜서 출고하는것으로 시스템에 입력자체가 안된답니다.
수많은 영맨들이 그것을 조절한다면 부품수급부터 전체 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