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집 땡깡쟁이가 6개월이에요..
근데 짜증도 잦아지고 젖먹고 돌아서면 또 먹으려하고..
자꾸 젖이 모자라다는 생각이 드네요..
당장 내일 분유한통 사와야 겠어요..
분유를 안먹는 울딸..
그래서 어쩔수없이 모유만 먹였는데.. 이제는 안되겠어요..
마르진 않았는데 월령에 비해 작기도 하구요..
에효~ 애가 분유를 안먹는지라 참 걱정이 되네요 ㅠㅠ
댓글 7
-
상큼한캔디
-
빛초롱
피죤 모유실감 젓꼭지에요.. 근데 안빠네요.. 울기만하고 어떻게해야할지.. 참..ㅠㅠ
-
리리
전 그냥 끝까지 모유수유 해서 그냥저냥 잘 먹였어요. 이유식도 같이 하니.. 괜찮더라구요. 그런데 엄마맘이 잘 먹었음 하는 마음이 잇어서... 쉽지 않죠 ^^
-
리라
6개월이면 모유수유 하면서 이유식 먹이는것도 괜쟎을거 같은데요..분유 먹이기가 쉽지는 않아여..
-
미쿡
아이고 안타까워요.. 분유 먹이면 진짜 고생일텐데..
-
빛글
그러게요.이유식으로 시작하세요.아마도 양이 늘어서 그런걸꺼에요.분유먹기 시작하면 모유양이 더 줄거든요.
-
접시
저는 직장다니면서 유축해가며 완모중인데여..이제 겨우 8개월지났지만...울 아들 엄청많이 먹어서 유축양으로는 턱없이 모자르지만 이유식도 먹고하니까 ....조마조마하지만 하루하루 버티고있네여...직장땜에 제대로 해주는게 아무것도 없는거같아서 미안한맘에 분유먹이긴 싫어서여...얼마전부터는 모유수유양에 도움이된다는 제품도 먹고있어여..이렇게라도 해서...전 마지막한방울까지 먹일려구여...님도 힘내세요..잘될꺼에여..
2022-07-23 20:18:27
저도 32개월 큰 딸램 애기때 감기약 잘못먹고 모유가 줄어서 한때 혼합수유를 했는데요..분유는 죄다 안먹으려해서 새로 산 분유캔들이 각 회사마다 한통씩은 집에 있었네요..ㅎㅎ 일단 별짓다해서 혼합수유에 성공을 했는데 결론은 분유는 남양 엑스오 액상분유 사다가 먹여봤더니 먹었구요..젖병은 모유수유아는 인공젖꼭지를 당연 거부할테니 피죤 모유실감 젖꼭지를 샀었구요..그래서 혼합수유 몇달하다가 다시 완모로 갔답니다.. 여러방법을 시도하여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