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쇼핑에서 플레티나 세트 팔길래 어머님께 선물로 하나 사드린다 했더니 좋다고 하셨는데요.
보니까 통삼중이긴한데 스텐+알루미늄+스텐 이더라구요.
채식주의자이시며 매우 까다로우신 우리 아버님 좋은 스텐아니면 빡빡 문지르면 스텐
벗겨진다고 좋은 거 사라고 하셨다는데, 가운데 알루미늄이 낀 걸 아시면 당장 반품하라고
하실 것 같아요 ㅜ.ㅜ
가격도 저렴하고 저수분 요리도 될 것같아 살려고 했는데 아무래도 다른 거 사야할 거 같아요.
참고로 저희 어머님 아주 막쓰시는 타입이세요. 센불 쓰시고, 수세미도 제가 사드리지 않으면
그냥 있는 거 쓰셔서 초록 수세미를 쓰실 때도 있고요, 태운 냄비도 많이 있으시더라구요.
그렇게 비싸지 않으면서 좋은 거 뭐 있을까요?
고수님들의 추천 부탁드려요. ^^
그럼 부탁드립니다.
좋은 주말 보내세요~
댓글 5
-
새론
-
콩순
감사합니다. 제이님 ^^
-
조은
통삼중은..전부..그렇게 나와요...제이님 말씀이 모두 정답이네여~~
-
무리한
돈으로 드리세요
저 작년 12월에 시어머님 생신때 미리 여쭤보고 냄비세트 해드릴려고 사놨더니 다시 전화하셔서 냄비필요없다 하시는 통에 세트 냄비중 1개만 가져가고 나머지는 지금 머리에 이고 삽니다 -
두빛나래
아니면 세트 말고 자주 쓰실만한 사이즈로 아예 쉐프윈이나 그런 좀 비싼 아이 선물해 드리면 어떨까요? 그래서 맘에 들어 하시면 다음에 또 다른 사이즈 사드리구.. ^^ 저는 쉐프윈 안써봤지만 누가 선물로 주면 정말 좋을 듯해요.. ㅋㅋ 가격이 안착해서..
2022-07-31 15:08:03
통삼중이라는 말 자체가 스텐+알루미늄+스텐의 구조를 말하는 거랍니다.
통삼중(혹은 그 이상)이면서 알루미늄이 들어가지 않은 스텐냄비는 없답니다.
알루미늄이 들어가지 않은 올 스텐 냄비라곤 마트에서 만원도 안하는 얇디얇은 라면냄비 뿐이에요.
그리고 아무리 비싼 스텐냄비도 초록수세미로 문질러서 남아나는 건 없답니다.
비싸다고 벗겨지지 않고, 싸다고 벗겨지고...이런 일 자체가 스텐에는 없고요.
번호가 같으면 가격, 브랜드 상관 없이 똑같은 스텐이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