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직 파주 이주 전이구요.. 아이 생각해서 공기좋고 깨끗하고 왠지 여유로와보이는 파주로 이주하려고 해요..
아이는 5개월 6살이구요..
전세로 들어왔다가 매매로 갈까 생각도 들지만.. 딱히 매매가가 지금보다 확 떨어질거 같지는 않구..전세가는 팍팍 올라가고.. 월세전환이 많이 되고 있어 2년에 한번씩 돈걱정 하기도 싫고 무엇보다도 이사가 싫으네요.. 2년에 한번 짐싸고 풀고 ㅜㅜ.. 차라리 대출받고 집살라고 생각하고 있어요..
애들 데리고주말마다 돌아보는데 막막하네요..
와동동에 롯데캐슬이 새집이라 알아보고 있는데 34평형이 비싸서 고민도 되고 공원이 바로 옆에 있는건 매리트가 있는데 초등학교가 큰길 건너서 이고..
한빛초중고가 몰려있는 휴먼빌도 생각하고 있는데 2009년에 지어져서 집값이 더떨어지지 않을까 고민도 되구요..
초딩 애들이 다닐만한 학원도 눈에 안보이고... 어디 숨어있는지 ^^;; 더 돌아보면 여기다 싶은 곳이 있을거 같은데..
파주 운정 참 크네요.^^;;
오키 멤버님들의 추천해주시면 그쪽 위주로 한번 돌아보려고 용기내 글써봅니다
댓글 5
-
우람늘
-
총알탄
운정3지구까지 완성되면 2번째로 큰 신도시래요
이제 교하신도시도 운정3지구로 들어간다던데요...
해솔마을이랑 한빛마을(한빛초있는곳) 이 가장 인기있구여
아님 책향기마을도 좋아여 -
죄암죄암
아파트는 브랜드값 무시못하더라구요.
그리고 지역난방이기때문에 잘지어진 아파트로 가시는것이 좋을꺼에요.
운정도 괜찮지만 애들 학교같은거 생각해보시면 덕이지구쪽 아파트들도 매매로는 괜찮을것 같던데요.
초중고 다있고 백송초등학교가 전국에서 알아주는 초등학교라 하더라구요.
운정이랑 별로 멀지도않고..근데 차가 없으면 좀불편해요.저도 운정에3년 살았지만 매매는 일산쪽 새아파트쪽으로 생각하고있어요. 아직은 먼얘기지만..^^
운정은 여름엔 좀 습하고 겨울어는 많이 -
뽀야
휴먼빌 좋아요.. 관리비도 저렴하고
-
맨마루
휴먼빌 좋아요. 집도 크고 학교가까워서 좋아요.
롯데캐슬은 대로를 건너야만 학교를 갈 수 있어서...전 어린자녀 있으시면 별로인거 같고요.동양이나 연리지 어떨까 싶어요.동양 앞에 라온 공원있고 와동초교 지산중학교있어요.글구 연리지도 옆에 도서관있고 초등학교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