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회사에 아주머니들이 근로하시는데 지금재직하신지는 6개월가량되어갑니다
이분들 연말정산을하려면 간소화서비스에서 출력하는 자료외에추가적으로필요한 서류가있는지요?
자녀공제나 부양가족공제? 그런것을위한 서류를따로준비해야하는지요?
그리고 어떤분은 연말정산 그냥안하신다는데 안하는것도가능한가요?
2022-04-24 20:04:23
저희 회사에 아주머니들이 근로하시는데 지금재직하신지는 6개월가량되어갑니다
이분들 연말정산을하려면 간소화서비스에서 출력하는 자료외에추가적으로필요한 서류가있는지요?
자녀공제나 부양가족공제? 그런것을위한 서류를따로준비해야하는지요?
그리고 어떤분은 연말정산 그냥안하신다는데 안하는것도가능한가요?
그분들이 지금다니는 회사에서 처음으로 연말정산하시는 것이라면
자녀공제나 부양가족 공제 하려면 주민등록등본 첨부해야하고요
연말정산 안하신다는 분은 본인기본공제만 하셔서 신고는 하셔야 하는 것으로 알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