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8년차가 되어가니 냄비가 이제 코팅이 다 벗겨져서 냄비를 새로 구입해야 할 시기가 되었네요. 알아보니 스텐냄비가 좋다해서 이렇게 오키에 가입도 했어요. 오늘 백화점에 가서 살펴보았더니 휘슬러는 너무 비싸서 구입하기가 어렵고, ELO 냄비랑 헨켈을 추천하더라구요. 가격이 ELO 다음주면 세일 20%해준다고 하던데, 그러면 40만원정도 하던데, 감기몰에서 60정도 하는 휘슬러가 나을까요? 아니면 백화점에서 40만원되는 ELO가 좋을까요? 답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댓글 3
-
우수리
-
노랑이
그럼 감기몰의 휘슬러는 믿을만 한건가요? 사실 결혼할때 백화점에서 테팔 시리즈하고, 휘슬러냄비 한개를 샀어요..세트로 사고 싶었는데, 너무비싸서 세트는 테팔로 사고, 한개 정도는 필요할것 같아서 한개 샀는데, 사실 활용도가 높지는 않았어요. 그냥 가벼운 테팔 냄비만 썼거든요.. 휘슬러 좋은가요?
-
낶아
뭐니뭐니 해도 휘슬러가 최고 입니다. 싸다고 해서 사서 몇 회 쓰다보면 갈변이 생기고 재생되지 않아 더러워 져서 버리고 다시 사야되는 경우가 생기지만 휘슬러는 질리지 않고 변하지 않는 무공해 냄비 입니다
백화점 보다 저렴하게 구입하는 방법 알려 드립니다. 쪽지에 번호 남겨 주세요 !
2022-04-11 02:15:20
저는 휘슬러에 한표...ㅋㅋ 휘슬러가 성능도 괜찮고 디자인도 이쁘고 실증도 안나고.... 부엌에 놔두면 인물도 살고..ㅋㅋㅋ 비싸서 한일거 샀는데 좋긴한데도 휘슬러만 보면 자꾸 눈이 가는....지름신이 오려는 유혹이..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