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10시30분 비행기로 부산에 놀러가려고 들뜬 마음에 일찍일어나 김포공항으로 출발하는데 갑자기 문자가 오더니 비행기 점검시 문제로 결항이 됬다는겁니다~ 그러고는 대처해준다는게 버스 준비해놨다고 오늘 같은날 6~7시간을 타고 가라네요~ 비행기 값은 환불해준다고~ 어처구니가 없어서 그렇게 못하겠다며 호텔 예약이랑 렌트카 예약 비용 손해배상은 없냐고 하니 그런 규정은 없다며 딱 비행기 값만 환불해준데요~ 이런 어처구니 없는 소리에 화가 머리 끝까지 올랐고 대기자로 올려놓으면 될수있다고 4시간을 기다렸는데 결국 안되고 파주로 돌아왔어요~ 후~~~ 이런 경우엔 어찌해야할까요?
결국 집에 돌아와 다 취소하고 대한항공도 만석인거 간신히 내일 늦은거로 예약하고 호텔, 렌트카에도 추가 금액 내고 연장하고 난리입니다~ ㅠㅠ
생각할수록 짜증낭‥7~
댓글 10
-
겨울c
-
도란도란
그런데 매니저라는 사람들이 하는말이 비행기 환불밖에 못해준다고 버스는 주비해놨다며 미안하다는 말만 계속 반복할 뿐이에요~ 완전 오늘 하루 시간 허비하고 호텔, 렌트 사정하고 추가금액 내고 이런걸 다 어디다 연락하고 보상받아야할까요? ㅠㅠ
-
갅쥐누뉨
본사높은사람 바꾸라하세요ㅋㅋ 한두사람 미스난것도아니고 백여명인데 대처항공기를 준비했어야되는게 아니냐 내지인은 필핀갔을태 운항정지때매 보상다받고했다는데 말이안된다 민사걸겠다 협박하셔요ㅋㄱ
-
해솔
오늘같은 이런 여행가는 사람들이 많았을 날에 에어부산 줄줄이 결항되고 난리나서 그런지 전화도 계속 연결이 안되고 공항에서 직원들 대처하는 방법도 마음에 안들고~ 이 억울한 마음 답답해요~ 차가 엄청밀릴듯한 이런 날 버스타고 부산가라는 말뿐. . 손해배상은 규정에 없다고 딱 얘기하더라구요~ 어처구니가 없었어요~
-
나봄
끝까지 사무실가서 ㅈㄹㅈㄴ해야 그제서야 좀 해줘요 글남기시던가 소비자원에 말씀드리세요 그게최선일듯ㅎ
-
궁수자리
ㅠㅠ 감사합니다~ 생각을 더 해보고 야무지게 대처를 해야겠어요~
-
해련
헐...이거 소비자고발센터에 접수안되나요?
-
나예
소비자고발센터요? 인터넷으로 한번 알아봐야겠어요~
여행기분 완전 짜증으로 바꼈어요~ 공항에서 대기자로 4시간 기다리다가 주차비만 9천원 나오고 난리도 아니에요~ -
푸르나
맘상하셨겠어요 ㅠ ㅠ
그래도 내일 부산내려가셔서는 기분좋게여행하시길바래요~^^
혹시모르니깐 소비자고발센터에 전화한번해보세요!
아는게없어서 도와드릴수가없네요 ㅠ -
냐하
저긴 소비자고발센터로 접수해야해요..천재지변이 아니고는 보상하는 기쥰이 있어요. 지인분도 항공사 때문에 고생했거든요..소비자보호센터 접수하시고 지연된부분 홈피등이나 녹음자료같은거 가지고 계셔야해요.
보상받는게맞아요 본인들문제로 결항된거면 대체해서라도 했어야죠 저도 필핀있을때 운항정지먹어서 숙박더묵게되고했는데 다보상해주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