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황당일..
저번주(8.30) 광주에 2번째 태풍오늘날에..
광주광역시 하남공단 사무실(광주중소기업지원센터) 1층 주장에 주차하고 출근했는데..
저녁에 퇴근 할때 보니깐... 안개등이 커져있어.... 이상하네...왜 안개들이 들어왔지 하고... 차 한바퀴 도는 순간..
운전석 뒤바퀴쪽 횐다, 뒤 범퍼쪽이 스크레치 어른 손바다 정도....크기...(대박 이게 뭐야...)
그런데 보험사 호출하고..블랙박스 확인결과.. 비가 너무 많이 오고 그래서... 안보이는데..
블랙박스 사각지대....(망했다..)
그래서 보험사 직원하고 지원센터건물에 있는.. CCTV 확인 할려구 하는데..
완전 당황... 경비원 아저씨왈... 어제 태풍이 와서. CCTV 완전 고장이라고 하네요....
* 다음날(8.31) 중소기업지원센터 직원에서 전화해서 어떻게 처리해야 하나요.. 물어보니깐..
일단 오늘 CCTV기사가 와서 복구 하는거 보고 이야기 하자고 해서...
* 9.3일 오후
31일날 CCTV기사가 왔는데..CCTV상태를 보니깐.. 완전 하드가 고장이 나서 복구 가 안된다고 하네요...
그래서 중소기업지원센터에서 증거 가료가 없으니.. 아무런 보상도 해줄수가 없다..
주차장 관리법인가 이런 이야기 하면서... 증거가 없으니깐 차량 사고가... 중소기업지원센터에서 발생된 것인지 외부에서 발생
되는것인지 모른다 하네요..
그래서 그럼8.30일 저녁에 지원센터 전화하니깐.다들 퇴근 해서... 경비실 아저씨가 나와서 확인도 했는데..
그렇게 이야기 하면 안되지요... (완전 열받음)
지원센터 담당자가 자연재해로 발생인한 건에 대해서는 보상할수 없다고 하네요... 황당..
CCTV는 왜 그때 고장이나서.. (ㅠ.ㅠ)
p.s : 아무튼 다들 안전 운전하시고 주차할때.. 조심 조심 하세요...
그리고 사고내고 도망 가지 맙시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