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는데 우리회원님들 비 피해는 없으신지요?
질문 하나 드립니다.
K5 LPI 프레입니다. 어제 패들 작업을 다이 하는데 클럭 스프링을 핸들에서 분히 하였습니다. (나사를 풀었습니다,)
근데 종이 비슷한 재질에 구리스 엄청 발라져 있는 것이 둥글게 많이 말려 있던데 이게 무슨 역할을 하는지여?
중요한 역할을 하나여? 엄청 어렵게 말려 있어 대충 말아서 집어 넣었는데 혹 운전에 엄청난 영향을 주는 역할인지 궁금합니다.
참고로 패들은 장작 10시간만에 완료 하였습니다 ㅜ.ㅜ
프로젝션 무드 램프 (도어 열면 K5 프로젝션 바닥에 쏘는것) 도 달았는데 다이 한것중에 가장 뽀내나더군요.
질문 답변 부탁 드리며 비 피해 없이 이번주말도 활기차게 보내기시 바랍니다.
댓글 3
-
good
-
샹1큼해
답변감사합니다. 클럭스프링이 전선케이블이란 말씀인가여? 아님 그 구리스 발러져 있고 꽈리 같이 길고 둥글게 말려 있는 것이 전선케이블이란 말씀인가여? 클럭스피링은 핀4개로 고정 잘하였으나 그 꽈리 같이 길고 둥글게 말려 있는것을 대충 감아서 핀을 고정했거등요. 생각보다 촘촘히 감겨 있어 감기가 힘들거라고요. 큰 문제 있을까요? 참고로 핸들은 2반퀴 반 잘 돌아가는거 같고 클락션 울려지고 에어백도 시동걸기전 에어백 경고등 잘 들어 옵니다. 다시 열어서
-
해까닥
작동이 잘 되서 다행입니다. 원상 복구 하신거 같으니 다시할 필요는 없겠죠. 제 말은 혹시 잘 못되도 부속품이 싸고 구하기 쉬운거라 걱정하지 마시란 뜻입니다.
2022-03-25 23:10:57
프레는 쿨럭스프링 안빼도 되는데.. ㅡ,.ㅡ; 핸들은 좌우로 2바퀴반씩 돌아갑니다. 쿨럭스프링은 핸들리모콘, 에어백, 크락숀등 핸들에 달린 장치의 전선케이블이라고 보면 됩니다. 분해하셨다면 조립후 좌우로 2바퀴반씩 이상없이 돌아가는지 확인해야합니다. 잘 못 조립되서 선이 끈어지더라도...부품이 2만원정도이니 사셔서 직접교환하셔도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