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000Km 가까이 탔는데 썬루프 뒤쪽 블라인드가 씹히면서 축 쳐져서 작동이 안되요.....
사랑하는 애마를 이렇게 놔두고 탈수 없기에 바로 오토큐로 달려갔죠.....
이건 뭥미...파노라마 썬루프는 외주를 주었기에 기아에서도 수리를 못한다고 하네요....
외주직원이 오토큐나 직영사업소에 상주를 하는게 아니고, 직영사업소만 순회를 하기에 그날짜에 맞처서 저보고 오라고 하네요..
참...허무해지네요...차를 구입해서 고장부위를 원하는 시간에 수리도 못하고 그외주직원 오는 시간에 맞처오라는 경우는....
직영사업소도 먼데 직장인이 평일에 썬루프 고치러 그 먼거리와 시간을 투자해야된다는 현실에...이게 누구를 위한 써비스인지,,,
고객을 위한것인지,, 외주직원을 위한것인지...이 점은 빨리 시정되었으면 하는 부분이네요....
댓글 0
2022-03-19 20:4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