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차가 2.4GDI프레가 나왔는데요.
그래서 핸들부분을 우드핸들로 교환을하려고 용품점에 들렸습니다. {우드핸들은 그전날 이프모터스라는 사이트에서 순정정품으로 구입을했구요.}
그런데 용품점에서어떻게 손을댔는지 크락션과 핸들에어백이 작동이 안되는겁니다..처음에는 정상이었구요.
용품점 사장님께서는 핸들을 고정하는 그축이잘고정이 안되있었다고 하는데요.. 이거 참..
그래서 차를끌고 오늘 기아 AS정비소에 갔더니 전자기쪽에 고장이나서 부품을 교체해야한다고 하더라구요...
부품도없어서 바로되는것도 아니고 다음주 화요일쯤에 된다고하는데요...
정말 미치겠네요.. 오늘 막나온차량이.. 그것도 중심부인 핸들부분에 그렇게 이상이 생겨버리니.. 지금은 잘작동이 된다한들 나중에가서 사고나서 생명과 직결된부분인데에어백도 터지지않고 이러버리면 어쩔지... 요새 k5핸들부분에 결함도 있고 그러던데...
혹시나 저처럼 가죽핸들을 우드핸들로 교환하신분 계신가요?!
기존 가죽핸들은 잭연결선이 2개인데, 우드핸들은 잭연결선이 흰색과 빨간 잭선이 분리되있어서 3개로 되있는겁니다. 무엇보다 잭연결선이구멍에 들어맞지도 않구요..
프레라서 핸들이열선,크루즈가 안되는차량도 아니고 풀옵인데 안맞을리도 없고..
그래서 오늘 이프모터스에 연락을해서 이거 불량은 아닌지하고 문의를 드렸더니 저에게 보낸거만 그런게 아니라 모든 우드핸들이 잭연결선이 그렇게 나온다고 하는데요... 도대체 어디에 문제가 있는건가요?
저같이 우드핸들로 교환해보신분 계시면 답변좀 부탁드릴께요..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