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t is differentiated from activity of the understanding, which demands preparation and a certain sequence of knowledge
(so that one cannot learn trigonometry before knowing geometry), by the fact that it acts on people independently of their
state of development and education, that the charm of a picture, of sounds or of forms, infects any man whatever his plane
of development.
밑줄친 부분 해석이 힘드네요.. 좀 도와주세요
댓글 5
-
또야
-
너만
예술은 이해의 움직임과 차별화 되어야 한다. 그리고 그것은 준비와 특정한 지식의 연속을 요구한다.(그래서 사람은 기하학을 알기전에는 삼각술을 배울 수 없다.), 인간에게 독립적으로 작용하는 그들의 개발과 교육의 상태의 사실에의해서, 그림과 소리와 구조들의 매력은 발달의 정도가 어떠하든지 어떤사람이든 감염시킨다
-
봄나
의역하자면 예술은 준비와 특정한 지식의 연속을 요구하는 이해의 움직임과는 그들의 개발과 교육의 상태에 그것이 각각에게(인간에게)독립적으로 작용한다는 사실에 의해서 구분되어야한다. 그림과 소리와 구조들의 매력은 발달의 정도가 어떠하든지 어떤사람이든 감염시킨다
-
어리버리
찌나님이 잘 하셔서, 구조를 파악해 보죠..
which의 선행사는 understanding정도로 보고 해석..
by the fact 이하는 art특징을 두가지로( by the fact that it(=art) --------, that the charm -------.)
예술은 사람들의 발달, 교육 상태와는 별개로 사람들에게 작용을 하고, 그림, 소리, 또는 형태가 주는 매력은 그 사람의 발달정도가 어떻든지간에 그 사람을 감염시킨다는 점에서 ---- -
던컨
앗 이거군요.. ㅜㅜ 너무 감사햇어요.. ㅎㅎ 다른거 다 달앗는데 2개 못달앗네요 ㅜㅜ
by the fact that it acts on people independently of their state of development and education
여기까지는 activity of the understanding에 관한 것인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