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변을 얻은 뒤 반드시 감사의 덧글을 남기고, 좋은 답변은 채택해 주시는 센스...
질문할 때 예의를 지키시기 바랍니다.(빨리... 고수분만..... 이런 식의 요구는 자제 바랍니다.)
질문 내용 :
안녕하세여. 현재0000대학교경영학과에 재학중인 20살김나래입니다.
가족관계는 부모님과 오빠 저 이렇게 4식구입니다.
맞벌이를 하시는 부모님을 대신하여 집안일을 많이 하여 무언가 책임지고 일을 실천하는데 익숙하고 능숙합니다. 항상 무슨 일에든 열정을 다하라는 부모님의 말씀에 따라 그렇게 노려하고 있습니다. 또한 저는 대학에 들어오기 전부터 서비스 업에서 아르바이트를 시작하면서 고객을 대하는데 조금은 능숙합니다. 손님을 대하는 데에만 능숙한 것이 아니라 손님에게 만족을 주고 즐겁고 편안한 마음으로 계시게 하는데 능숙합니다.
제 성격은 외면적으로 봤을 때 순한 면이 있어서 조용해보이는 이미지가 강해서 그러는지 첫인상이 그렇다고 많이 들었습니다. 물론 말이 그렇게 많은것도 아니지만 그렇다고 적은 것도 아닙니다. 또한 처음 대하는 사람앞에서는 약간 어색해하는면도 있지만 금방 친해지는 장점이 있습니다. 저의특기겸 취미라면 운동과 일본드라마 보기입니다. 고등학교때 제2외국어가 일본어였지만 지금과 같은 관심이 없었습니다. 하지만 일본어를 접하고 드라마를 보게 됨으로써 확실하지 않았던 저의 꿈 이제는 그 꿈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노력하고 있습니다.영어공부도 아직 많이 부족해서기초부터 열심히 공부하려고합니다.제가 존경하는 인물은 “안철수”라는교수입니다. 제가 우연히 백지연 피플 INSIDE를보게되었는데 보면서 아 이래서 존경할 수밖에 없구나“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남과 비교하는것이아니라 ‘어제의 나’와 ‘오늘의 나’를 비교하는 것 나를 잘알아서 내가 잘하는 것을 찾는 것 ..노력한 것을 스스로 볼때 정말 최선을 다했구나 느낄정도로 하는것, 무엇을 하며 사는가 보단 어떻게 사는가가 더 중요하다는 말... 많은 깨달음을 얻었습니다.
그래서 저는 앞으로 열심히 공부해서 제가 원하는 그 꿈 꼭 이루기 위해 열정을 가지고 다할 것입니다.
자소서해석좀..
꼭좀..정말꼭!!좀...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