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K5터보 오너입니다.
최대한 순정승차감을 유지하면서 하체보강 할수있는것을 알아보는중입니다.
일체형과 종발이는 하지 않을예정입니다.
일단 룩손스트럿바하고 스테빌은 작업할예정입니다.그외에 검색해보니깐 투싼강성바 / 언더바 / 멤버부싱정도 한다고 봤는데
승차감 안좋아진다는 말들이 많은거같아서요!! 고수님들 효과있는것들만 추천부탁드리겠습니다.
그리고 스테빌라이저 알아보고있는데... 네오테크스테빌하고 튜익스스테빌하고성능차이가 심한가요???
추천해주시면서 저렴하게 작업할수 있는곳 알려주시면 복 받으실거에요^^
댓글 3
-
보라나
-
여신
승차감 생각하시면 스테빌만 하시고 스트럿바,강성바는 하지마세요 그 두개에 멤버부싱 하시면 괜찮을 겁니다 승차감이랑 하체보강은 같이갈 수 없어요 위 말씀드린 정도가 적절하다 생각합니다
-
라이브라
네오랑 튜익스 저도 고민했었는데 가격대비 성능으로 튜익스 했습니다. (네오가 더 강하다는 의견이 많더라구요)
첨에 룩손스트럿바만 했을때는 약간의 코너링에서 느낌만... 튜익스를 장착하고 나서도 부족한 감은 없앨 수 없더라구요. 거기에 멤버부싱 8개 끼우고 나니까 2% 부족한 느낌이 채워지는 느낌이네요
지금은 하체 생각은 머릿속에서 사라졌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가격대비 성능으로 스트럿바,스테빌,멤버부싱 추천드립니다.
(가장 최 우선적으로는 4P부터 하
2022-01-02 19:31:11
전 멤버부싱 달려다 앞에 축이 틀어져 뒤에만 2개달고 언더바 3p 달았는데 오히려 승차감이 더좋아진거같기도하고 똑같은거같기도하고 나빠지진않은거같네요 과도한 하체보강은 차가 너무딱딱해져서 충격흡수를못할꺼같아 이정도만 했는데 만족합니다 특히 코너 안정감 바로체감옵니다~